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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E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XE의 역동적인 승차감은 진보된 알루미늄 아키텍쳐와 정교한 기술에 의해 실현됩니다.

*위 영상에서 공개되는 사양은 국내에서 판매 및 적용이 안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자세한 재규어 모델 및 사양에 대한 정보는 가까운 재규어 전시장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XE는 민첩하게 반응하고 다이내믹하게 달리면서도 항상 승차감을 유지합니다. 이제 인텔리전트 드라이브라인 다이내믹스를 탑재한 사륜구동(AWD) 옵션을 통해 XE는 까다로운 도로 조건에서도 더욱 훌륭한 역량을 발휘합니다.

경량 알루미늄 구조

XE를 통하여 더욱 정교해진 성능과 핸들링 감각을 느껴 보십시오. 견고한 알루미늄 보디는 가벼우면서도 내구성을 잃지 않았으며, 22kNm/°의 매우 높은 비틀림강성을 가집니다. 또한 퍼포먼스 카를 위한 이상적인 50:50에 근접한 최적의 무게 배분을 이뤄냈으며 250km/h의 최고 속도와 함께 효율적인 연비 및 CO2 배출량을 제공합니다.

토크 벡터링

XE의 제동에 의한 토크 벡터링은 가장 급격한 커브에서도 컨트롤을 최대화합니다. 안쪽 전륜과 후륜 각각에 제어된 별도의 제동력을 제공하는 이 시스템은 스포츠카 같은 발군의 민첩성으로 운전자에게 더욱 큰 자신감을 줍니다.

사륜구동(AWD) 및 인텔리전트 드라이브라인 다이내믹스

XE의 사륜구동(AWD) 시스템은 모든 지면에서 더 부드럽고 안전하게 주행합니다. 이 시스템의 핵심에는 통합된 인텔리전트 드라이브라인 다이내믹스(IDD) 소프트웨어를 탑재한, 극히 빠르게 반응하는 간결한 트랜스퍼 케이스가 있습니다. 재규어가 독점적으로 개발한 이 독특한 IDD 소프트웨어는 도로 환경에 지능적으로 반응하는 정교한 알고리즘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예측하고 또한 반응하는 이 시스템은 구동력을 회복하기 위해 애쓰는 대신, 마찰력을 잃지 않도록 해줍니다.

1. 일반적인 도로 조건

일반적인 도로 조건에서, 사실상 모든 토크가 후륜으로 분배되어 재규어의 독특한 후륜구동(RWD) 퍼포먼스를 전달합니다.

2. 낮은 마찰력

잔디, 진흙과 같은 미끄러운 지면에서, 토크는 전륜과 후륜 간의 50:50 균형을 이루어 마찰력을 최대화할 수 있습니다.

3. 다양한 도로 조건

도로 조건이 변화가 심한 곳에서, 90% 이상의 토크가 지능적으로 후륜에서 전륜으로 분배되어 어떤 조건에서나 마찰력을 최적화합니다.

어댑티브 지면 반응 시스템

어댑티브 지면 반응 시스템(ASR)은 악천후 및 까다로운 지형에서 지면 간의 차이를 인식하여 최적화된 접지력을 발휘합니다.

*어댑티브 지면 반응 시스템(ASR)은 어댑티브 다이내믹스가 장착된 AWD 차량에 옵션으로 적용됩니다.

*위 영상에서 공개되는 사양은 국내에서 판매 및 적용이 안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자세한 재규어 모델 및 사양에 대한 정보는 가까운 재규어 전시장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전지형 프로그레스 컨트롤(ASPC)

동급 차종 중 XE에 특별히 적용된 전지형 프로그레스 컨트롤(ASPC)은 미끄러운 조건에서도 자신감을 더해줍니다. 이 기능은 저속 크루즈 컨트롤로서, XE가 어떤 날씨에서든 마찰력이 낮은 상황에 대처하도록 지원하므로 운전자는 스티어링에만 집중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카의 정교함을 담은 서스펜션

XE의 정교한 프론트/리어 서스펜션 시스템은 스포츠카 특성과 정교함을 최상으로 조합하는 섀시를 완성합니다. 진보된 댐퍼 기술(패시브 및 어댑티브 모드에서)은 승차감을 훨씬 더 향상하고 XE의 다이내믹한 역량 범위를 확장합니다. 이 서스펜션의 컨트롤, 민첩성, 피드백은 XE에 스포츠카의 영혼을 불어넣습니다.

*위 영상에서 공개되는 사양은 국내에서 판매 및 적용이 안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자세한 재규어 모델 및 사양에 대한 정보는 가까운 재규어 전시장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위 영상에서 공개되는 사양은 국내에서 판매 및 적용이 안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자세한 재규어 모델 및 사양에 대한 정보는 가까운 재규어 전시장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어댑티브 다이내믹스

어댑티브 다이내믹스는 도로 상황 및 운전자 조작에 따라 직관적으로 XE의 반응을 조정하여 주행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이 시스템은 주행 상황을 종합적으로 분석하여 가장 적절한 기어변속 프로그램을 적용합니다.

설정 가능한 다이내믹스

F-TYPE의 기술을 적용한 설정 가능한 다이내믹스 시스템(옵션)은 운전자가 스로틀 매핑, 기어박스 변속 포인트, 스티어링에 대한 XE 의 다이내믹스를 당신의 퍼포먼스 드라이빙에 맞춰 설정할 수 있게 해줍니다. 어댑티브 다이내믹스(옵션)를 장착하면, 댐퍼 세팅을 통해 훨씬 더 자유로운 설정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위 영상에서 공개되는 사양은 국내에서 판매 및 적용이 안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자세한 재규어 모델 및 사양에 대한 정보는 가까운 재규어 전시장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재규어 드라이브 컨트롤

재규어 드라이브 컨트롤은 스탠다드, 에코, 다이내믹, 윈터 모드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에코 모드는 효율적인 주행과 연비 관련 정보를 제공하며 다이내믹 모드는 날카로운 스로틀 반응과 민첩한 기어변속으로 스포츠카와 같은 주행 경험을 선사합니다. 윈터 모드는 가속 조절 시스템을 통해 미끄러운 노면에서 안정적인 주행을 가능하게 합니다.

*위 영상에서 공개되는 사양은 국내에서 판매 및 적용이 안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자세한 재규어 모델 및 사양에 대한 정보는 가까운 재규어 전시장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속도감응형 전자식 파워 스티어링(EPAS)

XE의 차세대 전자식 파워 스티어링(EPAS)은 속도에 따라 스티어링 보조 수준을 미세하게 조정하여 보다 민첩하고 정교한 컨트롤을 가능하게 합니다. 저속에서의 민첩성과 고속에서의 안정성이 향상된 더욱 자신감 넘치는 스티어링 감각을 느껴 보십시오.

*위 영상에서 공개되는 사양은 국내에서 판매 및 적용이 안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자세한 재규어 모델 및 사양에 대한 정보는 가까운 재규어 전시장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모든 XE 모델은 퍼포먼스, 첨단 테크놀러지, 독특한 디자인이 결합된 재규어의 완성체입니다. 당신께 꼭 맞는 XE를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