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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규어 고객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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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급출동 서비스

재규어는 항상 고객들의 편의를 생각하며, 24시간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재규어의 숙련된 테크니션은 문제의 대부분을 현장에서 해결합니다. 그러지 못할 경우, 차는 재규어 공인딜러에게 견인됩니다. 긴급출동 서비스 항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배터리 충전

고객이 소유, 사용한 차량이 배터리의 방전으로 시동이 불가능한 경우에 긴급출동하여 차량의 운행이 가능하도록 조치하여 드립니다.  (단, 배터리 충전으로도 운행이 불가하여 견인조치가 필요한 경우 고객이 비용부담 후 차랑의 문에 여부를 판정하여 차라의 문제일 경우 견인 비용을 고객에게 환불하여 드립니다.)


2. 타이어 교체

타이어의 펑크로 운행을 할 수 없는 경우로서 예비 타이어가 있는 경우에는 예비 타이어로 교환하여 드립니다.  (예비 타이어를 사용할 수 없는 등의 이유로 견인 조치가 필요할 경우 고객은 견인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3. 비상 급유

고객이 소유, 사용한 차량이 연료가 소진되어 운행이 정지된 경우 긴급운행용으로 연료를 6리터에 한해서 주입하여 드립니다. (연 10회 이내)


4. 견인

고객이 소유, 사용 관리하던 중 사고 또는 고장으로 차량이 자력으로 운행하지 못하여 수리를 위해 긴급견인을 필요로 할 최단거리의 지정 서비스 센터까지 견인하여 드립니다. 

사고로 인한 견인은 고객이 실비를 부담해야 합니다.


5. 비고

보증기간 초과 고객께는 실비로 서비스합니다. 견인 서비스와 관련하여 고객께서는 차량 견인시 항상 차량 인수, 인계 확인서를 점검하시고, 가능하면 견인 차량에 동승하시어 목적지 지정 서비스 센터의 차량 하차시 최종 점검하시길 부탁드립니다.


- 상세사항은 보증혜택 핸드북을 참조하십시오.
- 대상: 무상 보증 기간내 모드 차량


재규어 현장출동 서비스와 관련된 모든 통화는 명확성 및 완전성을 기하기 위하여 녹음됩니다. 또한 통화내역은 내부 교육용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24시간 서비스 연락처: 080-333-82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