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ONTROL 문제 해결 FAQ

일반 문의

  • 이메일 주소, 연락처 세부 정보 및 기본 설정을 업데이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세부 정보를 업데이트하려면 incontrol.jaguar.com/jaguar-portal-owner-web/login 로 이동하여 계정에 로그인한 후, "내 계정"을 선택하거나 InControl Remote 스마트폰 앱에서 설정/내 계정으로 이동합니다. 여기에서 연락처 세부 정보를 업데이트하고 비밀번호를 변경하거나 PIN을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는 어떻게 취급됩니까? 누구에게 액세스 권한이 있으며 본인이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까?

    모든 개인정보는 규정된 취급 방침에 따라 처리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Jaguar InControl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참조하십시오.

  • 휴대전화를 분실하거나 도난당한 경우 어떻게 합니까?

    귀하의 기기에 적절한 보안을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휴대전화 분실 또는 도난 시 My Jaguar InControl 웹사이트에서 InControl 계정에 로그인하여 비밀번호 및 PIN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InControl Remote 스마트폰 앱의 비밀번호를 잊은 경우 어떻게 합니까?

    InControl Remote 스마트폰 앱 로그인 화면 또는 My Jaguar InControl 웹사이트에서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옵션을 선택하고 안내에 따라 비밀번호를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 보안 질문/답변을 잊은 경우 어떻게 합니까?

    가까운 전시장에 문의하십시오. 계정을 다시 만들려면 차량 소유에 대한 증명이 필요하며 차량에 접근할 수 있어야 합니다.

  • InControl 계정에 두 대 이상의 차량을 연결할 수 있습니까?

    두 대 이상의 차량을 InControl 계정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차량을 계정에 추가하려면 incontrol.jaguar.com/jaguar-portal-owner-web/login 로 이동하여 차량 대시보드 페이지 상단에 있는 "차량 추가" 탭을 클릭한 후, 안내에 따라 새로운 차량을 기존 InControl 계정에 추가하십시오.

  • InControl에 관한 기타 질의 사항을 어디로 문의할 수 있습니까?

    Jaguar InControl 웹사이트(http://www.jaguarkorea.co.kr/incontrol/index.html )에서 InControl 기능에 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추가적인 질의 사항 또는 InControl 사용과 관련된 문제가 있으면 가까운 전시장 또는 고객 센터에 문의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서비스센터를 통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InControl이 출시되는 시점에 본 웹사이트에 설명된 특정 기능은 옵션 사양으로 지정되거나 판매 국가 또는 파워트레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국내 적용 가능 여부 및 기타 자세한 내용은 재규어 코리아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가까운 재규어 공식 리테일러 전시장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일부 기능에는 적절한 데이터 계약을 포함하는 SIM이 필요하며, 이러한 계약에는 리테일러와의 초기 계약 후 추가적인 가입이 필요합니다. 모바일 네트워크 연결은 지역에 따라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화면 및 영상을 포함한 InControl 기술과 관련하여 표시되는 정보 및 이미지는 선택한 옵션에 따라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버전 제어, 기타 시스템 및 시각적 변경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모든 차내 기능은 운전자가 안전하게 조작할 수 있는 상황에만 사용해야 합니다. 운전자는 항상 차량에 대한 완전한 제어가 가능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