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코리아 웹사이트는 쿠키를 사용합니다. 쿠키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삭제 방법은 재규어 코리아의 개인정보처리방침 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본 사이트를 계속해서 이용하는 것은 재규어 코리아의 쿠키 사용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Incontrol Support.

INCONTROL
고객 지원

자주 묻는 질문(FAQ)

InControl의 놀라운 특성과 기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 INCONTROL 설정 FAQ

    재규어 InControl 설정에 관한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 INCONTROL TOUCH PRO FAQ

    재규어 역사상 가장 진보된 멀티미디어 시스템에 대해 알아 보십시오.

  • INCONTROL 앱 FAQ

    재규어 InControl 앱에 관한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 INCONTROL 문제 해결 FAQ

    재규어 InControl 문제 해결을 위한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InControl이 출시되는 시점에 본 웹사이트에 설명된 특정 기능은 옵션 사양으로 지정되거나 판매 국가 또는 파워트레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국내 적용 가능 여부 및 기타 자세한 내용은 재규어 코리아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가까운 재규어 공식 리테일러 전시장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일부 기능에는 적절한 데이터 계약을 포함하는 SIM이 필요하며, 이러한 계약에는 리테일러와의 초기 계약 후 추가적인 가입이 필요합니다. 모바일 네트워크 연결은 지역에 따라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화면 및 영상을 포함한 InControl 기술과 관련하여 표시되는 정보 및 이미지는 선택한 옵션에 따라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버전 제어, 기타 시스템 및 시각적 변경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모든 차내 기능은 운전자가 안전하게 조작할 수 있는 상황에만 사용해야 합니다. 운전자는 항상 차량에 대한 완전한 제어가 가능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