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코리아 웹사이트는 쿠키를 사용합니다. 쿠키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삭제 방법은 재규어 코리아의 개인정보처리방침 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본 사이트를 계속해서 이용하는 것은 재규어 코리아의 쿠키 사용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1. 레이스 보고서
    부에노스아이레스, 2017년 2월 18일

    파나소닉 재규어 레이싱 팀이 아르헨티나에서 펼쳐진 남미 FIA 포뮬러 E 데뷔전을 통해 신생 팀으로서 한층 희망적인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 미치 에반스는 슈퍼 폴 그룹과 불과 2포지션 떨어진 P7에서 예선 경기를 시작하여 경기 내내 인상적인 질주를 보여주었습니다. 영국 팀이 불과 세 번째 레이스만에 최초로 상위 10위 포지션에 진입하였습니다.

      미치는 출발 시점부터 플래그를 받기까지 니코 프로스트와 펠릭스 로젠퀴스트를 상대로 첫 번째 코너부터 줄곧 치열한 접전을 벌였습니다. 반면, 아담은 차에 문제가 발생해 출발이 늦어져 레이스에 차질을 빚을 수밖에 없었으며, 이미 한 바퀴를 내어준 시점에 가까스로 차를 움직일 수 있었습니다.

      부에노스 아이레스의 푸에르토 마데로 서킷에서 펼쳐진 최신 포뮬러 E 레이스의 하이라이트 장면을 여기에서 모두 시청하십시오.

      결국 미치는 팀의 데뷔 포인트에 조금 못 미치는 13위로 결승선을 통과했습니다. 아담은 최선을 다해 분투한 끝에 17위로 경기를 마쳤으며, 팀이 다음 레이스에 대비한 분석을 위해 귀중한 트랙 시간과 중요 데이터를 수집할 기회를 최대한 높여주었습니다.

      제임스 바클리, 파나소닉 재규어 레이싱, 팀 감독: “이번에 우리는 시즌 최고의 예선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모든 것이 하나로 융화되었고, 미치 역시 선두 자리에서 레이스를 잘 이끌어나가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미치 에반스, #20, P13: “레이스의 전반부는 대체적으로 괜찮았지만 처음에 약간 우왕좌왕하다가 두 포지션을 놓쳤습니다. 하지만 그 후, 풀 코스 옐로우 깃발이 오르면서 모든 것이 중립화되었고 결국 몇 포지션을 따라잡을 수 있었습니다. 그 후로는 줄곧 선두 그룹에서 레이스를 펼쳤습니다.”

      아담 캐롤, #47, P17: “오늘 경기는 매우 힘들었습니다. 오전까지는 자신감이 넘쳤었는데 두 번째 연습 중에 예선에 대비하여 차를 안전하게 지키고 위험한 요소는 피하려다가 그만 문제가 발생하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정말 힘찬 레이스를 보여주고 좋은 결과를 얻고 싶었는데, 시작부터 문제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막 출발하려고 할 때 차가 움직이지 않았습니다. 문제의 원인이 아직 밝혀지지 않아, 현재 엔지니어들이 해당 원인을 조사하고 있는 중입니다. 불행 중 다행히도 차가 기동을 시작했고 레이스를 계속하여 경기를 마칠 수 있었습니다. 덕분에 필요한 데이터는 많이 얻었지만 안타깝게도 이번 레이스의 결과는 기대에 못 미치게 되었습니다.”

© JAGUAR LAND ROVER KOREA 2018

위 연비는 표준모드에 의한 연비로서 도로상태·운전방법·차량적재·정비상태 및 외기온도에 따라 실주행연비와 차이가 있습니다. 본 웹사이트에 표시된 모든 연비는 제조사가 국내 법률에 따라 공식적인 인증을 통해 얻은 결과입니다. 단, 차량의 실제 연료 소비량은 운전자 및 주행 환경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해당 수치는 비교 목적으로만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본 웹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정보, 제원, 엔진 및 색상은 유럽 제원 기준으로, 판매 국가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사전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일부 이미지의 차량에 장착된 옵션 사양은 국내 모델에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국내 적용 여부 및 가격은 가까운 리테일러 전시장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