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코리아 웹사이트는 쿠키를 사용합니다. 쿠키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삭제 방법은 재규어 코리아의 개인정보처리방침 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본 사이트를 계속해서 이용하는 것은 재규어 코리아의 쿠키 사용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1. 레이스 보고서
    파리 20.05.2017

    파나소닉 재규어 레이싱 팀, 파리 EPrix에서 포인트 해트트릭 달성

    • 파나소닉 재규어 레이싱 팀의 미치와 아담이 각각 9위와 15위로 경기를 마치면서 세 번 연속 귀중한 포인트를 획득했으며, 이로써 시즌 중반에 벌써 팀의 전체 순위가 8위로 급상승했습니다.

      역사적인 앵발리드 컴플렉스 주위를 달리는 파리 ePrix에서 몇 건의 사고가 발생하면서, 팀은 레이스 전략을 수정하기로 결정했습니다. 16번째 랩에서 경쟁 선수의 충돌로 FCY(Full Course Yellow)가 발령되자 그 틈을 이용해 두 선수가 모두 일찍 피트를 마치기로 한 것입니다.

      Panasonic Jaguar Racing | Formula E Paris Race Highlights

      결국 캐롤은 15위로 트랙에 복귀했으나, 최소 시간보다 1초 빠르게 피트를 완료했다는 이유로 드라이브스루 페널티를 받아야 했습니다.

      이전의 예선 그룹에서 2위를 기록했던 미치 에반스는 8위에서 피트에 진입했으나 두 번째 차량에서 작은 문제가 생겨 포지션 밖에서 트랙에 복귀해야 했습니다. 하지만 그는 치열한 추월 끝에 9위로 경기를 마쳤고, 루키 시즌에 벌써 3연속 포인트를 기록했습니다.

      제임스 바클레이, 파나소닉 재규어 레이싱 팀 감독: "서킷이 매우 까다로웠음에도 두 대 모두 완주했으며 그에 상응하는 결과를 얻었습니다. 중요한 것은 재규어 I-TYPE과 우리 팀이 매우 긍정적으로 발전하는 동시에 경쟁력 있는 레이싱 페이스를 보이고 있다는 것입니다."

      미치 에반스, 20번: "모든 레이서가 마찬가지였겠지만, 힘든 경기였고 정말로 하루 종일 긴장의 연속이었으며, 예선 그룹에서 경쟁한다는 것이 정말 행복했습니다. FCY에 피트를 마치기로 한 팀의 결정은 정당했지만, 작은 문제가 발생하여 정비장을 나설 때까지의 시간을 다소 손해보았습니다."

      아담 캐롤, 47번: "팀이 다시 포인트를 얻게 되어 기쁩니다. 미치와 나는 가능한 문제를 피하기 위해 애썼고, 팀은 FCY의 이점을 활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페널티를 받은 것은 불운이었으나, 상황을 받아들이고 다음 두 번의 레이스에 기대를 걸어보고자 합니다."

      파나소닉 재규어 레이싱 팀은 이제 유럽에서의 최종 레이스이자 3연속 더블헤더 레이스의 첫 번째 경주를 치르기 위해 독일로 향할 것입니다.

© JAGUAR LAND ROVER KOREA 2019

위 연비는 표준모드에 의한 연비로서 도로상태·운전방법·차량적재·정비상태 및 외기온도에 따라 실주행연비와 차이가 있습니다. 본 웹사이트에 표시된 모든 연비는 제조사가 국내 법률에 따라 공식적인 인증을 통해 얻은 결과입니다. 단, 차량의 실제 연료 소비량은 운전자 및 주행 환경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해당 수치는 비교 목적으로만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본 웹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정보, 제원, 엔진 및 색상은 유럽 제원 기준으로, 판매 국가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사전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일부 이미지의 차량에 장착된 옵션 사양은 국내 모델에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국내 적용 여부 및 가격은 가까운 리테일러 전시장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