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primary navigation
skip.tertiary.navigation
  1. 레이스 보고서
    몬트리올 2017년 7월 29일 &30일

    몬트리올의 시즌 마지막 경주에서 기록적인 예선 성적과 추가 포인트를 획득한 재규어 파나소닉 레이싱 팀

    • 파나소닉 재규어 레이싱 팀이 불굴의 노력 끝에 추가 포인트를 획득하며 또 한 번의 만족스러운 주말 레이싱 결과를 이끌어 냈습니다. 이러한 긍정적인 결과는 토요일에 열렸던 예선에서 두 레이서가 모두 시즌 최고 성적인 6위와 7위를 기록하는 것에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이날 경주에서는 16번째 랩에서 일어난 충돌 사고로 FCY(Full Course Yellow)가 발령되어 모든 팀이 조기 차량 교체 여부를 두고 모험을 걸어야 하는 상황이 발생했습니다. 이에 영국 팀은 레이스 전략을 나누기로 하고 즉각 미치를 피트로 불러들이는 한편, 아담에게는 한 랩을 더 달리도록 지시했습니다. 미치는 5위로 트랙에 재진입 했고, 아담은 불리한 상황 속에서 15위로 경기를 재개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미치는 후반에 분전한 끝에 7위로 경주를 마치며 6점을 획득했고, 아담은 16위로 경주를 마치며 팀을 위해 귀중한 데이터를 남겨 주었습니다.

      몬트리올에서 개최된 포뮬러 E 레이스의 최신 하이라이트 장면을 영상으로 확인하십시오.

      시즌을 마무리하는 일요일의 경주에서도 두 레이서는 모두 열심히 질주한 끝에 각각 순위를 5위씩 높이기는 했으나, 근소한 차이로 추가 포인트를 놓치고 말았습니다. 미치는 순위를 17위에서 12위로 끌어올렸고, 아담의 I-TYPE은 19위에서 시작하여 14위로 끌어 올렸습니다.

      제임스 바클레이, 파나소닉 재규어 레이싱 팀 감독: "이처럼 혁신적인 대회에 참여한다는 것은 정말 보람있는 일입니다. 이번 시즌에 우리는 정말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재규어의 순수 전기차 스트리트 레이싱 도전 첫해는 정말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아담 캐롤, 47번: "이 대회야말로 세계에서 가장 경쟁이 치열한 챔피언십이지만 혁신을 추구하는 팀이라면 반드시 참여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레이서 또는 제조사를 불문하고 자신을 증명하고 싶다면 포뮬러 E 챔피언십에 도전해 봐야 합니다."

      미치 에반스, 20번: "이 팀의 일원이라는 점이 영광이고, 이 유명한 브랜드의 레이싱 복귀전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데 자부심을 느낍니다. 지금까지 많은 것을 배웠고, 참여한다는 것만으로도 놀라울 뿐입니다."

      현재 파나소닉 재규어 레이싱 팀은 이번 12월에 홍콩에서 개최될 시즌 4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재규어 I-TYPE 2의 개발이 원활히 진행되고 있고, 몇 개월 안으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