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코리아 웹사이트는 쿠키를 사용합니다. 쿠키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삭제 방법은 재규어 코리아의 개인정보처리방침 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본 사이트를 계속해서 이용하는 것은 재규어 코리아의 쿠키 사용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1. 레이스 보고서
    뉴욕 2017년 7월 15일 & 2017년 7월 16일

    파나소닉 재규어 레이싱 팀

    • 뉴욕시 5개 지구를 아우르는 브루클린의 스트리트 서킷에서 최초로 펼쳐진 이틀간의 순수 전기차 경주에서 파나소닉 재규어 레이싱 팀이 전기차 스트리트 레이스의 새로운 역사를 기록하며 팀의 포인트 총점을 21점으로 끌어올렸습니다.

      토요일에 개최된 예선 경주에서 아담과 미치는 각각 13위와 14위로 레이스를 시작했습니다. 아담이 맹렬한 질주 끝에 10위로 골인하여 팀의 총점을 3점 끌어 올렸으나, 미치는 충돌 사고로 포인트 획득에 실패했습니다.

      뉴욕시에서 펼쳐진 포뮬러 E 레이스의 최신 하이라이트 장면을 영상으로 확인하십시오.

      일요일의 레이스는 전체 주행 거리가 6바퀴 늘어나 한층 높아진 난이도로 진행되었습니다.

      미치는 12위로 예선 경기를 시작했으나 7번째 랩에서 기술적 문제가 발생하여 레이스를 포기해야 했습니다. 반면, 아담은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분전을 펼친 끝에 순위를 18위에서 7계단이나 끌어올려 11위로 결승선을 통과할 수 있었지만, 연속 포인트 획득에는 아깝게 실패했습니다.

      제임스 바클레이, 파나소닉 재규어 레이싱 팀 감독: "재규어가 이번 뉴욕 레이싱을 계기로 북미 레이싱계에 복귀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이번 경기에 상당한 기대를 걸었지만 아쉽게도 더 많은 포인트를 얻지는 못했습니다. 이번에 몇 가지 새로운 도전에 직면했었고 여기서 배운 것을 교훈 삼아 더욱 강한 팀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아담 캐롤, 47번: "오늘의 레이스는 길었지만 흥미로웠습니다. 포지션 밖에서 어렵게 예선 경기를 시작했고, 추가 포인트를 획득하진 못했지만 레이스 내내 좋은 분위기를 유지했으며 결국 높은 에너지 목표치를 달성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미치 에반스, 20번: "오늘의 예선 경기는 나쁘지 않았습니다. 주말 내내 일관되게 페이스를 유지했고, 몇 초만 단축했어도 슈퍼 폴 그룹에 들어갈 수 있었을 것입니다. 트랙의 특성이 재규어 I-TYPE에 적합했지만 이를 활용하지 못한 것이 안타깝습니다."

      이제 파나소닉 재규어 레이싱 팀은 시즌의 마지막이 될 두 번의 라운드에 출전하기 위해 캐나다 몬트리올로 향합니다. 그곳에서 영국팀의 순수 전기차 FIA 포뮬러 E 챔피언십 데뷔 시즌이 마무리될 것입니다.

© JAGUAR LAND ROVER KOREA 2019

위 연비는 표준모드에 의한 연비로서 도로상태·운전방법·차량적재·정비상태 및 외기온도에 따라 실주행연비와 차이가 있습니다. 본 웹사이트에 표시된 모든 연비는 제조사가 국내 법률에 따라 공식적인 인증을 통해 얻은 결과입니다. 단, 차량의 실제 연료 소비량은 운전자 및 주행 환경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해당 수치는 비교 목적으로만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본 웹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정보, 제원, 엔진 및 색상은 유럽 제원 기준으로, 판매 국가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사전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일부 이미지의 차량에 장착된 옵션 사양은 국내 모델에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국내 적용 여부 및 가격은 가까운 리테일러 전시장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