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코리아 웹사이트는 쿠키를 사용합니다. 쿠키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삭제 방법은 재규어 코리아의 개인정보처리방침 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본 사이트를 계속해서 이용하는 것은 재규어 코리아의 쿠키 사용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Aerial view of Jaguar Racing's I-TYPE 2.

FANBOOST

모든 포뮬러 E 팀은 공정한 경기를 위해 동일한 섀시와 배터리 장치를 사용하여 레이싱을 펼칩니다. 즉, 모든 경주에서는 드라이버의 운전 기술, 동력 전달 능력 및 최적의 배터리 성능을 유지하는 것이 관건입니다. 단, 드라이버에게는 팬부스트라는 어드밴티지를 활용할 기회가 주어지는데, 팬부스트에서 가장 많은 투표를 받은 세 명의 드라이버에게 포상으로 레이스 후반부에 5초 동안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부스터를 제공합니다. 투표는 각 레이스 시작 6일 전부터 하루 네 번까지 할 수 있으며, 투표 기한은 레이스별로 출발 6분 전까지입니다.

미치 에반스

"팬부스트는 마치 드라이버가 팬들과 함께 운전석에 탑승한 듯한 느낌을 줍니다. 가장 필요할 때 여러분의 투표가 차를 가속하여 선두로 나설 수 있는 힘이 되니까요. 팬부스트를 통해 제공되는 강력한 부스터는 레이싱 결과를 좌우할 뿐만 아니라 전체 챔피언십 결과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미치에게 투표하기! #FanBoost #MitchEvans"

넬슨 피켓 주니어

"어느 레이스에서나 경쟁이 정말 치열하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이점이 되는 것은 무조건 활용하고 싶은 것이 모든 드라이버의 심정입니다. 그런 점에서 팬부스트는 가장 필요할 때 결정적인 힘이 될 수 있죠. 무엇보다 좋은 것은 드라이버가 치고 나가는 순간 팬들도 힘을 보탰다는 사실에 대해 자부심을 가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즐거움도 당연히 배가되고요. 넬슨에게 투표하기! #FanBoost #NelsonPiquetJr"

재규어 소식 받기

파나소닉 재규어 레이싱 팀, 레이싱카, 그리고 레이싱 관련 작업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려면 아래 링크를 통해 파나소닉 재규어 레이싱 소식을 받아 보십시오.

/
© JAGUAR LAND ROVER KOREA 2019

위 연비는 표준모드에 의한 연비로서 도로상태·운전방법·차량적재·정비상태 및 외기온도에 따라 실주행연비와 차이가 있습니다. 본 웹사이트에 표시된 모든 연비는 제조사가 국내 법률에 따라 공식적인 인증을 통해 얻은 결과입니다. 단, 차량의 실제 연료 소비량은 운전자 및 주행 환경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해당 수치는 비교 목적으로만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본 웹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정보, 제원, 엔진 및 색상은 유럽 제원 기준으로, 판매 국가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사전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일부 이미지의 차량에 장착된 옵션 사양은 국내 모델에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국내 적용 여부 및 가격은 가까운 리테일러 전시장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