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능, 열정, 그리고 팀워크

Jaguar racing man

미치 에반스

미치 에반스는 2016년에 재규어와 함께 포뮬러 E 월드 챔피언십에 데뷔했습니다. 여섯 살의 나이에 레이싱을 시작한 그는 16세가 되던 해에 뉴질랜드 그랑프리에서 우승을 거머쥐어 국제 그랑프리에서 우승한 최연소 드라이버가 되었습니다. 또한 2012년에 GP3 타이틀을 쟁취했으며 다음 해에는 GP2를 3위로 마무리했습니다. 그는 포뮬러 E 2023 시즌에서 자신의 최고 점수를 달성했으며 드라이버 월드 챔피언십을 3위로 마쳤습니다.

Jaguar racing man

닉 캐시디

포뮬러 E에 몇 년 동안 참여한 닉 캐시디는 2024 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재규어 팀에 합류했습니다. 캐시디는 14살에 싱글 시터(single-seater) 레이스에서 처음 우승했으며 토요타 레이싱 시리즈에서 2년 연속 우승을 거머쥐었습니다. 2019년에 일본 포뮬러 3, 슈퍼 GT와 슈퍼 포뮬러 챔피언십에서 우승하여 일본 모터스포츠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했습니다. 포뮬러 E 2023 시즌에서 그는 자신의 최고 성적을 달성했으며 드라이버 월드 챔피언십을 2위로 마쳤습니다.

Jaguar racing man

제임스 바클레이

제임스 바클레이는 2015년 11월 재규어의 ABB FIA 포뮬러 E 월드 챔피언십 프로그램 팀 감독으로 임명되었으며, 2021년에는 JLR 모터스포츠 총괄 사장으로 선임되었습니다. 지난 일곱 시즌 동안 제임스는 트랙 안팎에서 재규어 레이싱 팀의 성장을 견인했습니다. 2023년에 재규어 TCS 레이싱 팀을 이끌어, 팀의 포뮬러 E 역사상 가장 높은 점수인 292점을 달성함으로써 2023년 ABB FIA 포뮬러 E 월드 챔피언십에서 준우승을 차지했습니다.

2024 ABB FIA 포뮬러 E 월드 챔피언십

2024 ABB FIA 포뮬러 E 월드 챔피언십

파워와 효율성의 궁극적 균형

제원 정보

0-100 km/h 가속 시간

2.2

I-TYPE 5 대비 0.6초 빠름

레이스 출력

407

PS

I-TYPE 5 대비 100kW 높음

어택 모드

476

PS

I-TYPE 5 대비 115kW 높음

중량

850

kg

I-TYPE 5 대비 50kg 가벼움

혁신의 유산

재규어의 디자인, 성능 및 기술에 대한 명성은 세계에서 가장 고난도의 서킷과 챔피언십을 통해 얻은 결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