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코리아 웹사이트는 쿠키를 사용합니다. 쿠키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삭제 방법은 재규어 코리아의 개인정보처리방침 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본 사이트를 계속해서 이용하는 것은 재규어 코리아의 쿠키 사용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재규어 레이싱 팀이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데뷔 시즌에 이어 더욱 성공적인 시즌 4를 위해 신형 I-TYPE 2 전기차를 중심으로 전력을 재정비하고 있습니다.

Jaguar Racing's Mitch Evans chats with his race engineers.

팀 만나보기

세계 최고 수준의 재규어 드라이버, 엔지니어, 디자이너들은 저마다 뛰어난 재능과 집념을 바탕으로 성공을 향한 열정을 나눕니다.

I‑TYPE 2 소개

초경량 카본 파이버 허니컴 섀시에 볼트로 체결된 맞춤형 전동 파워트레인을 통해 최대 200kw의 출력을 발휘하는 I-TYPE 2는 경쟁이 치열한 포뮬러 E의 도심 서킷을 정복하기에 충분한 정밀한 핸들링과 놀라운 가속력을 자랑합니다.

재규어 레이싱 참여하기

관중의 열광적인 함성이 없다면 레이싱의 스릴도 없습니다. 재규어 레이싱은 레이싱 경기 최초로 관중이 레이싱에 직접 참여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스마트폰에 팬부스트를 설치하고 좋아하는 재규어 드라이버가 우승할 수 있도록 힘을 주십시오.

레이싱 DNA

재규어의 디자인, 성능 및 기술에 대한 명성은 세계에서 가장 도전적인 서킷과 챔피언십을 통해 얻은 결과입니다. 르망부터 포뮬러 1까지 섭렵한 재규어는 이제 전기차의 시험대인 포뮬러 E에 도전합니다.

재규어의 파트너

파나소닉 재규어 레이싱과 재규어 파트너는 협력을 통해 더욱 발전한다는 공동의 비전을 갖고 있습니다. 첨단 기술 시대에서 우리는 전기차의 미래를 봅니다.

재규어 순수 전기차 NEW I‑PACE

재규어 최초의 럭셔리 퍼포먼스 SUV 전기차입니다.

I-PACE eTROPHY 챔피언십

양산형 배터리 전기차를 위한 세계 최초의 국제 레이스 시리즈, Jaguar I‑PACE eTROPHY의 개최로 재규어 레이싱은 다시 한번 새로운 역사를 쓸 것입니다.

I-PACE 컨셉트: 레이스카에서 로드카로

포뮬러 E를 통해 얻은 경험적 지식이 순수 전기차 I-PACE 컨셉트 로드카로 구현되는 과정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재규어 소식 받기

파나소닉 재규어 레이싱 팀, 레이싱카, 그리고 레이싱 관련 작업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려면 아래 링크를 통해 파나소닉 재규어 레이싱 소식을 받아 보십시오.

/
© JAGUAR LAND ROVER KOREA 2019

위 연비는 표준모드에 의한 연비로서 도로상태·운전방법·차량적재·정비상태 및 외기온도에 따라 실주행연비와 차이가 있습니다. 본 웹사이트에 표시된 모든 연비는 제조사가 국내 법률에 따라 공식적인 인증을 통해 얻은 결과입니다. 단, 차량의 실제 연료 소비량은 운전자 및 주행 환경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해당 수치는 비교 목적으로만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본 웹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정보, 제원, 엔진 및 색상은 유럽 제원 기준으로, 판매 국가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사전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일부 이미지의 차량에 장착된 옵션 사양은 국내 모델에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국내 적용 여부 및 가격은 가까운 리테일러 전시장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