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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스릴 넘치는 재규어의 파워와 역동성을 실현함과 동시에 배출 가스가 없습니다. I‑PACE는 순수 전기 퍼포먼스 SUV에서 기대할 수 있는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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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80여 년간 재규어는 오감을 깨우는 자동차를 만들어 왔습니다. 이러한 재규어의 극적인 성능은 다가온 전기차 시대에도 계속될 것입니다.

Jaguar I-PACE Dynamics

재규어 다이내믹스

I-PACE의 파워트레인은 400PS의 출력과 71kg·m의 가용 토크를 즉각 제공합니다. 4륜 구동 트랙션이 기본 내장된 I-PACE는 4.8초만에 0-100km/h까지 가속됩니다.

배터리

I-PACE의 90KWh 배터리는 우수한 내구성으로 더 오랜 기간 최대 출력을 유지합니다. 휠베이스 사이에 위치하여 낮은 무게 중심으로 차량외 다이내믹스를 향상시키고, I-PACE를 진정 운전자에게 특화된 차로 만들어줍니다.

모터

I‑PACE는 앞뒤 축에 통합된 두 개의 영구 자석 동기식 전기 모터의 힘으로 추진됩니다. 이 두 모터는 400PS의 출력과 71kg·m의 즉각적인 가용 토크를 제공합니다. 4륜 구동 트랙션이 기본 내장된 I‑PACE는 4.8초만에 0-100km/h까지 가속됩니다.

변속기

I‑PACE는 기존의 변속기를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그만큼 모든 것이 단순합니다. JaguarDrive는 일체의 지연이나 기어 변속으로 인한 끊김 없이 0-12,000rpm의 가속 성능을 발휘합니다.

토크 벡터링

토크 벡터링 기술은 앞바퀴와 뒷바퀴 안쪽 각각에 제어된 제동력을 통해 차에 작용하는 회전력을 증가시켜 스포츠카와 같은 민첩성을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상황에서 더 큰 제동 압력이 뒷바퀴 안쪽에 작용해 최대의 코너링 능력을 발휘하고, 동시에 앞바퀴 안쪽은 보다 효율적이고 정교하게 제동하도록 설계 되었습니다.

액티브 에어 서스펜션

차량과 도로 사이의 공간을 줄여 공기역학성과 주행 거리를 향상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I-PACE의 액티브 에어 서스펜션 옵션은 속도가 105km/h를 넘어갈 경우 자동으로 차체를 10mm까지 낮춰줍니다.

어댑티브 다이내믹스

어댑티브 다이내믹스는 차체 움직임을 초당 최대 500회 모니터링해 정교하고 유연한 다이내믹스를 제공합니다. 이 시스템은 가속, 조향, 스로틀 및 브레이크 페달 조작 상황을 끊임없이 분석합니다. 또한 전자식으로 제어되는 댐퍼가 최적의 서스펜션 설정을 위해 조정되어 편안함, 정숙성 및 민첩성 사이의 최적 균형을 항상 유지해 줍니다.

설정 가능한 다이내믹스

어댑티브 다이내믹스가 장착되면, 설정 가능한 다이내믹 시스템을 통해 I-PACE의 스로틀 감도, 스티어링 무게 및 댐퍼 강도를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다이내믹 모드를 선택하면 I‑PACE의 스포츠카 특성이 살아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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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륜 구동

I‑PACE는 전지형, 전천후 주행 기능을 제공합니다. 출력 및 토크 반응이 즉각적으로 나타나고, 전기 모터가 운전자의 조작, 도로 표면 및 가용 접지력에 독립적으로 적응합니다.

어댑티브 지형 반응 시스템

4륜 구동 시스템에 관한 독보적인 전문성을 바탕으로 개발된 이 시스템은 차량 환경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여 모터와 브레이크의 설정을 적절히 조정합니다. AdSR은 모든 속도 구간에서 악천후 상황과 노면 상태에 맞춰 안정적인 주행을 지원합니다.

전지형 프로그레스 컨트롤

전지형 프로그레스 컨트롤은 미끄러운 표면과 같은 험한 조건에서도 차량의 속도를 일정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된 최첨단 시스템입니다. 이 시스템은 3.6km/h~30km/h의 속도에서 동작하며 운전자가 전방의 도로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해 줍니다.

로우 트랙션 출발

정지 상태에서 출발할 때 최적의 토크 제어 기능을 제공하는 로우 트랙션 출발 시스템은 젖은 풀밭, 눈, 얼음 등의 미끄러운 조건에서 차량의 기능을 개선해 줍니다. 이 시스템은 차량이 30km/h에 이를 때까지 활성화된 상태를 유지하며, 이어 선택된 운전자 모드로 다시 부드럽게 전환됩니다.

에너지 회생 제동 시스템

주행 거리 극대화를 위해 I‑PACE는 거의 모든 제동 에너지를 회수하여 재생하는 회생 제동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이 시스템은 운전자가 가속 페달에서 발을 떼는 순간 회생 제동 기능을 활성화하며, 감속하는 동시에 생산된 전력을 이용해 배터리 사용량을 최적화합니다.

차량 정체 시 제동

터치스크린을 이용해 회생 제동 수준을 높이면 정체 상황에서 운전이 더욱 쉬워집니다. 스로틀만으로도 차량의 속도를 매우 효과적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액티브 베인

액티브 베인은 쿨링과 공기역학 사이의 균형을 최적화하기 위해, 배터리 냉각이 필요할 때는 열리고 그렇지 않을 때는 닫힘으로써 원활한 공기 흐름을 촉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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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펌프

I-PACE의 고효율 열 펌프는 외부 공기와 차량의 전자 구성 요소로부터 열을 끌어 모읍니다. 이렇게 발생한 온기가 난방 및 환기 시스템을 통해 차량 내부로 전달되어, 배터리 전력 소요량이 줄어들고 주행 거리가 늘어납니다.

재규어다운 퍼포먼스, 테크놀로지 및 스타일의 완벽한 조화를 찾아보십시오.

EU 공식 테스트 수치는 EU 법률의 따른 제조사의 테스트 결과입니다. 비교 용도로만 사용하십시오. 실제 수치와 전체적인 EV 성능 데이터는 주행 및 환경 변수에 따라 상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