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80여 년간 재규어는 오감을 깨우는 자동차를 만들어 왔습니다. 이러한 재규어의 극적인 성능은 다가온 전기차 시대에도 계속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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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터
I‑PACE는 프론트 및 리어 액슬에 통합된 두 개의 영구 자석 동기식 전기 모터로 구동됩니다. 이 모터는 400PS의 출력과 71.0kg·m의 즉각적인 토크를 제공합니다. 4륜 구동(AWD)이 제공하는 트랙션으로 400PS를 발휘하는 I-PACE는 정지 상태에서 100km/h까지 단 4.8초 만에 가속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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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속기
I‑PACE는 기존의 변속기를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그만큼 모든 것이 단순합니다. JaguarDrive는 일체의 지연이나 기어 변속으로 인한 끊김 없이 0-12,000rpm의 가속 성능을 발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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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크 벡터링
토크 벡터링 기술은 앞바퀴와 뒷바퀴 안쪽 각각에 제어된 제동력을 통해 차에 작용하는 회전력을 증가시켜 스포츠카와 같은 민첩성을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상황에서 더 큰 제동 압력이 뒷바퀴 안쪽에 작용해 최대의 코너링 능력을 발휘하고, 동시에 앞바퀴 안쪽은 보다 효율적이고 정교하게 제동하도록 설계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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액티브 에어 서스펜션
차량과 도로 사이의 공간을 줄여 공기역학성과 주행 거리를 향상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I‑PACE의 액티브 에어 서스펜션 옵션은 속도가 105km/h를 넘어갈 경우 자동으로 차체를 10mm까지 낮춰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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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댑티브 다이내믹스
어댑티브 다이내믹스는 차체 움직임을 초당 최대 500회 모니터링해 정교하고 유연한 다이내믹스를 제공합니다. 이 시스템은 가속, 조향, 스로틀 및 브레이크 페달 조작 상황을 끊임없이 분석합니다. 또한 전자식으로 제어되는 댐퍼가 최적의 서스펜션 설정을 위해 조정되어 편안함, 정숙성 및 민첩성 사이의 최적 균형을 항상 유지해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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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정 가능한 다이내믹스
어댑티브 다이내믹스가 장착되면, 설정 가능한 다이내믹 시스템을 통해 I‑PACE의 스로틀 감도, 스티어링 무게 및 댐퍼 강도를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다이내믹 모드를 선택하면 I‑PACE의 스포츠카 특성이 살아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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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규어 드라이브 컨트롤 및 어댑티브 지면 반응 시스템(AdSR)
4륜 구동 시스템에 관한 독보적인 전문성을 바탕으로 개발된 재규어 드라이브 컨트롤 및 어댑티브 지면 반응 시스템(AdSR)은 차량 환경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여 모터와 브레이크의 설정을 적절히 조절합니다. AdSR은 악천후나 까다로운 노면 상태에도 속도에 관계없이 안정적인 주행을 지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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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지형 프로그레스 컨트롤
전지형 프로그레스 컨트롤은 미끄러운 표면과 같은 험한 조건에서도 차량의 속도를 일정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된 최첨단 시스템입니다. 이 시스템은 3.6km/h-30km/h의 속도에서 동작하며 운전자가 전방의 도로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해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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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우 트랙션 론치
정지 상태에서 출발할 때 최적의 토크 제어 기능을 제공하는 로우 트랙션 출발 시스템은 젖은 풀밭, 눈, 얼음 등의 미끄러운 조건에서 차량의 기능을 개선해 줍니다. 이 시스템은 차량이 30km/h에 이를 때까지 활성화된 상태를 유지하며, 이어 선택된 운전자 모드로 다시 부드럽게 전환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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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정체 시 제동
터치스크린을 이용해 회생 제동 수준을 높이면 정체 상황에서 운전이 더욱 쉬워집니다. 스로틀만으로도 차량의 속도를 매우 효과적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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액티브 베인
액티브 베인은 쿨링과 공기역학 사이의 균형을 최적화하기 위해, 배터리 냉각이 필요할 때는 열리고 그렇지 않을 때는 닫힘으로써 원활한 공기 흐름을 촉진합니다.
재규어다운 퍼포먼스, 테크놀로지 및 스타일의 완벽한 조화를 찾아보십시오.
옵션 사양 및 적용 가능 여부는 차량의 제원(모델 및 파워트레인)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장착을 위해 다른 사양을 설치해야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재규어 공식 리테일러 전시장에 문의하시거나 온라인으로 나만의 재규어를 구성해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