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primary navigation

JAGUAR NEWS

2017년 6월 23일

재규어 코리아
‘브리티시 럭셔리 드라이빙’ 카카오택시 시승 이벤트 진행

2017. 6. 23, 서울 – 재규어 코리아(대표 백정현)는 카카오와 공동으로 재규어 주력 모델을 경험해 볼 수 있는 ‘브리티시 럭셔리 드라이빙’ 카카오택시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재규어가 전하는 브리티시 럭셔리 감성과 가치를 보다 많은 고객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직접 느낄 수 있도록 마련됐다. 기간은 6월 26일부터 8월 18일까지 총 8주간 진행된다.

‘브리티시 럭셔리 드라이빙’은 카카오택시 이용자라면 누구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기간 중 서울 지역에서 카카오택시를 호출하면 출발지와 목적지 등을 반영해 재규어 주력 모델이 무작위 배정된다. 선정된 고객은 뛰어난 퍼포먼스와 매력적인 디자인, 혁신적인 테크놀로지가 결합된 재규어 XE, XF 및 F-PACE에 탑승, 별도의 택시비 부담 없이 목적지까지 이동 가능하다.

재규어 코리아가 준비한 아주 특별한 고객 케어 서비스도 누릴 수 있다.

먼저, 브랜드 전문 교육 과정을 이수한 영국 신사 컨셉의 재규어 전담 드라이버의 1:1 고객 맞춤형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동간에는 실내에 마련된 음료를 즐기며 브리티시 럭셔리 감성이 담긴 브랜드 상품과 액세서리 등을 체험 가능하다. 시승 후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재규어 코리아 백정현 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재규어만이 갖고 있는 브리티시 럭셔리 감성과 우수한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재규어와 함께 일상에서의 특별한 경험을 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재규어 F-PACE는 지난 4월 세계적 권위의 ‘2017 월드 카 어워드(2017 World Car Awards)’에서 ‘2017 세계 올해의 차(2017 World Car of the Year)’ 와 ‘2017 세계 올해의 자동차 디자인(2017 World Car Design of the Year)’을 동시에 수상하며, 다시 한 번 전 세계 인정을 받은 럭셔리 퍼포먼스 SUV다.

재규어 XF는 진보된 디자인과 혁신적인 파워트레인, 새로운 첨단 테크놀로지가 완벽한 조화를 이뤄 강력한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스포츠 세단이다. 재규어 XE는 역대 재규어 세단 중 가장 가볍고, 정교한 성능 및 핸들링 감각을 느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