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primary navigation

JAGUAR NEWS

2017년 11월 23일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대한적십자사와 교통안전교육캠페인 진행

2017. 11. 23, 서울 -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대표 백정현)는 대한적십자사 (회장 박경서)와 함께 교통안전교육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후원하는 교통안전교육캠페인은 우리나라 어린이와 청소년들의 교통사고 발생률을 낮추고, 교통안전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2014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사회공헌활동프로그램이다.

이 캠페인으로 전국 약 200개 초, 중, 고등학교, 19,840여명의 학생들이 특별히 제작된 교재와 함께 전문 강사로부터 도로교통안전 10계명 중심의 기본교통안전교육과 응급상황 시 행동 요령 등의 교통안전 교육을 받게 된다. 특히 연령에 따른 심폐소생술 시행 방법, 자동제세동기 사용방법 등 실제 상황에서 적용할 수 있는 실습 교육이 동반된다. 교육을 이수한 학생들에게는 어린이 교통사고예방을 위한 투명우산, 응급조치용 삼각건 등의 교통안전을 위한 필수 용품들이 지원된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2013년 재난 및 취약계층 구호를 위해 대한 적십자사에 디스커버리4를 구호차량으로 기증한 것을 시작으로 2014년부터 보행자 안전을 위한 교통안전교육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있다.

사진설명
재규어랜드로버가 22일 서울 노원구 자운초등학교에서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193명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교통안전교육캠페인을 진행했다. 재규어랜드로버는 전국 2백여 개의 초, 중, 고등학교, 2만여 명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도로교통안전교육을 후원하고 있다. 교육은 기본 교통안전교육과 더불어 응급상황시 행동요령, 심폐소생술 실습 등이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