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십시오.

현재 이용 중인 브라우저는 버전이 낮아 더 이상 지원되지 않습니다. 웹 사이트의 최신 기능을 이용하려면 브라우저의 버전을 업그레이드하시기 바랍니다.

CLOSE LABEL
NEWS

재규어 뉴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수해 차량 특별 지원 서비스 실시

2022. 8. 19, 서울 –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대표 로빈 콜건)가 수해를 입은 지역의 고객을 위해 19일부터 31일까지 수해 차량 특별 지원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최근 내린 집중 호우로 인해 피해를 입은 재규어 랜드로버 고객을 지원하기 위해 수해 차량 특별 지원 서비스를 실시한다. 전국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차량 외관 및 실내 확인, 엔진 룸, 주행 및 안전 관련 부품 등 30가지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을 제공한다.

아울러, 자차보험 미가입 고객이 공식 서비스센터에 수해 피해 차량 입고 시 유상 수리 부품을 30% 할인해 줌으로써 고객의 부담을 최소화하는 한편 견인 서비스도 무상으로 지원한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로빈 콜건 대표는 “집중호우와 침수로 인해 피해를 입은 모든 분들께 깊은 위로의 말씀을 전한다”며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가 이번에 진행하는 수해 차량 특별 지원 서비스가 피해 회복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재규어 랜드로버 수해 차량 특별 지원 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서비스센터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