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십시오.

현재 이용 중인 브라우저는 버전이 낮아 더 이상 지원되지 않습니다. 웹 사이트의 최신 기능을 이용하려면 브라우저의 버전을 업그레이드하시기 바랍니다.

CLOSE LABEL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tvN 드라마 ‘하이클래스’에 차량 지원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인기리에 방영한 tvN 드라마 ‘하이클래스’에 재규어 뉴 F-YPE을 포함해 XF, I-PACE, 올 뉴 디펜더, 레인지로버 등 대표적인 럭셔리 모델로 손꼽히는 재규어 랜드로버 차량을 협찬했습니다.

tvN 월화드라마 ‘하이클래스’는 그림처럼 아름다운 섬 제주도에 위치한 초호화 국제학교에서 실종된 남편의 여자와 얽히며 벌어지는 치정 미스터리와 상류층의 입시전쟁이라는 소재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조여정, 김지수, 하준, 박세진, 공현진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스타들이 총 출동했습니다.

극중 미스코리아 출신 HSC 국제학교 학부모 차도영(공현주 분)은 재규어의 대표적인 스포츠카 뉴 F-TYPE 컨버터블을 타고 등장했습니다. 뉴 F-TYPE 컨버터블은 역동적인 퍼포먼스와 매혹적인 디자인으로 연예인 출신의 화려한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는 차도영의 캐릭터를 강조해 주며, 인물의 매력을 한층 더 돋보이게 했습니다. 아름다운 고성능 스포츠카 재규어 뉴 F-TYPE은 재규어의 73년 레이싱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모델로, 최첨단 우주항공 기술을 기반으로 한 리벳-본딩 방식의 고강도 초경량 알루미늄 바디를 채택해 더욱 강력한 퍼포먼스를 선보입니다. 더불어 액티브 스포츠 배기 시스템이 장착돼 F-TYPE의 시그니처라 할 수 있는 재규어만의 중후하고 강력한 배기음을 감상할 수 있어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배가시킵니다.

극중 변호사이자 남편이 실종된 후 아들과 HSC국제학교에 입성한 송여울(조여정 분)은 랜드로버 올 뉴 디펜더 110을 타고 나왔습니다. 브랜드 역사상 최초로 ‘2021 여성이 뽑은 세계 올해의 차’로 선정된 올 뉴 디펜더 110은 송여울이 등장하는 다양한 장면을 통해 강인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과 전지형 오프로더로서 다재다능한 매력을 보여줬습니다.

호텔 소유주이자 HSC 국제학교 학부모 대표인 남지선(김지수 분)은 럭셔리 SUV의 정수를 보여주는 랜드로버 플래그십 모델인 레인지로버를 타고 나오며 송여울과 대척점을 세워 극의 긴장감을 끌어올렸습니다. 레인지로버는 세계 최초의 럭셔리 SUV라는 명성답게 기품있는 디자인에 넓은 레그룸을 자랑하여 쇼퍼 드리븐이 가능한 SUV로 카리스마 있는 남지선의 존재감을 보다 강조했습니다.

실종된 송여울의 남편 안지용(김남희 분)과 내연관계인 황나윤(박세진 분)은 극중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를 타고 나와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는 럭셔리 소형 SUV를 이끈 혁신적인 모델로, 쿠페 스타일의 스포티하며 세련된 감각의 디자인이 적용돼 우아함을 보여줍니다.

이 밖에도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재규어 프리미엄 스포츠 세단 XF, 미래지향적 디자인의 재규어의 순수 전기차 I-PACE, 모던함과 우아함이 돋보이는 프리미엄 SUV 레인지로버 벨라, 다목적 패밀리 SUV의 정수 디스커버리 스포츠, 강력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궁극의 SUV 레인지로버 스포츠 등 극중 인물과 조화를 이루는 차량을 협찬해 극중 인물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줌으로써 시청자의 몰입도를 높이고, 재규어 랜드로버 차량이 가진 다양한 매력을 보여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