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십시오.

현재 이용 중인 브라우저는 버전이 낮아 더 이상 지원되지 않습니다. 웹 사이트의 최신 기능을 이용하려면 브라우저의 버전을 업그레이드하시기 바랍니다.

CLOSE LABEL

럭셔리 퍼포먼스 SUV, 재규어 뉴 F-PACE 출시

뉴 F-PACE는 재규어의 스포츠카 DNA와 명성을 그대로 이어받은 유려한 디자인과 비율, 다이내믹한 성능과 핸들링 그리고 실용성까지 담아낸 재규어의 대표적인 퍼포먼스 SUV입니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최근 선언한 4P 전략에 따라 뉴 F-PACE에 친환경 마일드 하이브리드(MHEV) 엔진과 신형 첨단 인포테인먼트 피비 프로(PIVI Pro)를 탑재하고, 신차급의 디자인 변화와 상품성을 대폭 강화하면서도 가격 변동폭은 최소화하며 강화된 고객 혜택으로 무장한 뉴 F-PACE를 선보입니다.

강렬한 존재감의 역동적인 외관과 최상의 드라이빙 환경을 제공하는 실내
재규어 뉴 F-PACE는 특유의 완성도 높은 세련미를 그대로 유지한 채 더욱 역동적인 모습으로 업그레이드됐습니다. 보닛은 부드러운 곡면 처리로 더욱 세련되게 변화했으며, 새롭게 적용된 그릴에는 재규어의 헤리티지 로고에서 영감을 받은 다이아몬드 느낌의 양각형 3D 매시 패턴이 적용되었습니다. 더불어 프리미엄 LED 헤드램프 또한 더욱 슬림해진 디자인과 ‘더블 J’ 시그니처 주간 주행등 (DRL)의 적용으로 세련미를 더했습니다. 여기에 LED 리어 테일램프에는 재규어 F-TYPE 디자인 큐로부터 영감을 받은 ‘더블 라운델’ 디자인이 적용되었으며, 더욱 슬림해진 그래픽으로 세련된 이미지를 자아냅니다.

정교한 디테일로 업그레이드된 인테리어 역시 신차급의 변화를 선보입니다. 기존 스크린 대비 48% 더 커지고 3배 더 밝아진 새로운 11.4 인치 커브드 HD 터치스크린이 장착되어 탁월한 가시성과 사용성을 제공합니다. 여기에, 기존의 로터리 기어 시프터를 대체하는 재규어 드라이브 셀렉터가 새롭게 적용되어 더욱 직관적인 사용을 가능하게 했으며, 정교한 마감 디테일로 인테리어 디자인에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정교하고 효율적인 성능의 마일드 하이브리드 엔진과 강력한 퍼포먼스
뉴 F-PACE는 재규어 랜드로버가 직접 개발한 신형 엔진인 인제니움 2.0리터 I4 터보 디젤 엔진이 장착돼 최고 출력 204마력, 최대 토크 43.9㎏·m의 탁월한 성능을 발휘합니다. 신형 디젤 엔진은 신기술과 최신 엔지니어링의 결합으로 더욱 가벼워졌으며, 기존 엔진 대비 최대 2.0dB의 소음 수준을 개선하여 정교하고 정숙한 주행 성능을 제공합니다. 여기에 마일드 하이브리드(MHEV) 시스템이 더해져 효율성과 가속 성능이 더욱 향상됐습니다.

뉴 F-PACE는 토크 벡터링 시스템 및 다이내믹 스태빌리티 컨트롤 등 퍼포먼스 SUV에 걸맞은 시스템이 전 모델이 기본으로 탑재되어 운전자의 자신감 있는 주행을 돕습니다. 더불어 인텔리전트 드라이브라인 다이내믹스(IDD)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재규어만의 혁신적인 AWD 시스템이 탑재돼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사합니다. 인텔리전트 드라이브라인 다이내믹스가 포함된 재규어의 4륜 구동 시스템이 특별한 이유는 탁월한 예측 능력 덕분입니다. 취합된 차량의 조작 정보와 엔진, 변속기 및 트랙션 컨트롤 시스템의 반응을 비교해 가용 트랙션을 계산한 후, 이에 맞춰 접지력이 상실되기 전에 토크를 배분하기 때문에 까다로운 도로나 주행 환경에서도 보다 안정적으로 주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컴포트ㆍ에코ㆍ빗길/빙판길/눈길ㆍ다이내믹 모드가 포함된 최신 재규어 드라이브 컨트롤이 모든 트림에 기본으로 적용돼 간편한 모드 변경만으로도 운전자의 주행 스타일에 따라 뉴 F-PACE의 역동적인 성능을 최고조로 즐기거나, 연료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뉴 F-PACE의 차체는 재활용 알루미늄으로 제작되어 탁월한 강성과 경량화를 동시에 실현했습니다. 이러한 경량 알루미늄 차체는 중량을 줄이고 연료 효율성을 높이며, 충돌 안전성을 향상하고 우수한 핸들링 및 스포티한 퍼포먼스를 구현하는 동시에 재규어가 실현하고자 하는 탄소중립의 미래와도 연결됩니다.

새롭게 선보이는 차세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피비 프로(PIVI Pro)
뉴 F-PACE는 재규어 랜드로버의 최신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인 피비 프로(PIVI Pro)를 탑재했습니다. 재규어 랜드로버와 LG 전자가 공동으로 개발한 피비 프로는 스마트폰 인터페이스와 유사하게 설계되어 두 번의 탭만으로 홈 화면에서 최대 90%의 보편적인 조작이 가능합니다. 여기에, SOTA(Soft Over The Air) 기능이 탑재돼 서비스 센터 방문 없이도 언제나 최신 상태의 소프트웨어로 차량 업데이트가 가능합니다. 피비 프로에는 국내 최다 이용자를 보유한 티맵 모빌리티의 T맵 내비게이션이 수입차 최초로 기본 적용되었습니다.

업그레이드된 편의 사양 및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
뉴 F-PACE는 업그레이드된 편의 사양과 다양한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으로 보다 안전하고 스마트한 주행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재규어 뉴 F-PACE 모든 트림에는 4개의 카메라와 12개의 파킹 센서를 통해 주변 상황을 실시간으로 파악하고 이를 터치스크린에 360° 뷰로 제공해 주는 3D 서라운드 카메라를 비롯해 탑승객 하차 모니터링, 후방 교통 감지 기능, 차선 유지 어시스트 시스템 등 최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이 적용됐습니다.

재규어 뉴 F-PACE 2021년형의 구매 상담 및 문의는 전국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전시장에서 가능하며, 재규어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자세한 상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