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primary navigation
Abstract front view of a Jaguar car

JAGUAR BUSINESS

skip.tertiary.navigation

INNOVATIVE LEADERSHIP
BUILDING A CUSTOMER-FOCUSED CULTURE

게르트 E. 모이저, 재규어 랜드로버 CMO

게르트 E. 모이저는 2015년 1월, 재규어 랜드로버의 CMO(최고마케팅경영자)로 선임되었습니다. 그는 재규어 랜드로버의 CEO, 랄프 스페스 박사에게 직접 업무를 보고합니다.

재규어 랜드로버의 독립 컨설턴트였던 모이저는 이제 재규어와 랜드로버 브랜드의 글로벌 마케팅 활동을 담당할 것입니다. 모이저의 역할은 브랜드 위상 구축, 현재 및 미래 제품 기획,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브랜드 경험 전략, 미래 성장 지원으로 요약됩니다.

자동차업계의 마케팅 분야에서 약 30년의 경험을 쌓은 모이저는, 1985년 BMW에 수습사원으로 입사한 직후 프랑크푸르트 암마인의 요한 볼프강 괴테 대학교에서 마케팅 및 전략 기획 전공 경제학(경영학) 학위를 받았습니다. 그는 1987년부터 BMW 모터사이클 부서에서 마케팅 및 제품 전략 관리자, 마케팅 및 기획 총괄관리자, 기업 마케팅 책임자 등 다양한 직책을 두루 거쳤습니다.

1994년, 모이저는 포르셰 AG의 기업 마케팅 책임자로 임명되어 2010년까지 근무했습니다. 그의 주요 직무는 글로벌 브랜드 관리를 위시한 완벽한 마케팅 믹스 활동, 기업의 장기적 영업 및 마케팅 계획 등이었습니다.

2013년 10월 모이저는 다시 재규어 랜드로버의 독립 컨설턴트가 되었습니다. 두 달 동안 이 직책을 수행한 후, 그는 VfB Stuttgart 1893 e.V 축구클럽의 단장으로 2년간 일했습니다.

모이저는 독일의 비티그하임-비징언과 영국의 스트랫퍼드-어폰-에이번에 살고 있습니다.

고객이 우리를 최선으로 여기기를 원한다면, 우리부터 고객을 최우선으로 여겨야 합니다.”
게르트 E. 모이저 - 재규어 랜드로버 CM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