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primary navigation
skip.tertiary.navigation

익스테리어

다이내믹한 퍼포먼스를 위한 스타일로 시선을 사로잡는F-TYPE S AWD는 박력 넘치는 동시에 감각적입니다. F-TYPE의 가볍고 단단한 프레임은 민첩성은 물론, 완벽한 비율로 정밀한 핸들링과 영리한 코너링을 가능하게 해줍니다.

파워풀한 곡선의 바디 디자인과 아름다운 비율은 F-TYPE이 재규어의 모터스포츠 혈통을 이어 받은 진정한 스포츠카임을 보여줍니다. 마치 바람이 조각한 듯한 F-TYPE의 날렵한 차체는 재규어의 최첨단 컴퓨터 유체역학 설계 방식에 의해 탄생했습니다. F-TYPE의 에어로다이내믹한 퍼포먼스는 차체에 완벽하게 적용되어 양력을 최소화하고 고속에서는 탁월한 안정성을 발휘합니다.

익스테리어 디자인

그릴 아래의 전방 스플리터와 리어 벤투리는 차량 아래쪽 공기가 매끄럽게 흘러나가도록 해주며, 전개식 리어 스포일러는 고속에서 자동으로 펼쳐져 다운포스는 높여주고 양력은 감소시킵니다. 도어핸들은 미사용 시 도어 속으로 접혀들어가게끔 설계되어 F-TYPE 측면의 공기흐름을 방해하지 않습니다.

"디자인은 스토리를 전달할 수 있어야 하며, 바로 이것이 F-TYPE의 모든 선에 시작과 방향, 그리고 마무리가 있는 이유입니다. 모든 라인을 하나하나 자세히 들여다 보고, 미학적으로 가장 적절한 형태를 구현하여 적합한 조합을 갖추게 되면, 오랜 세월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디자인이 완성됩니다."

이안 칼럼, 재규어 디자인 총괄 디렉터

컨버터블 루프

루프마저 스피디하다 - 50km/h 이내의 속도에서 12초 만에 빠르게 여닫힙니다. 음향학적으로 검증된 합성소재로 특별히 제작된 경량 직물 루프는 바람과 도로의 소음까지 차단함으로써 F-TYPE의 퍼포먼스 향상에 기여합니다.

같은 높이로 접혀들어가는 열선 글래스 리어 윈도우와 컴팩트한 루프 보관함은 F-TYPE의 뒷부분을 낮고 매끈하게 유지하며, 별도의 커버가 필요하지 않아 가벼운 차체를 더 가볍게 해줍니다.

쿠페 모델 루프 선택

알루미늄 루프

순수한 쿠페 스타일을 강조하는 F-TYPE의 알루미늄 루프는 이 차의 다른 부분과 마찬가지로 견고면서도 가볍습니다. 이 루프는 F-TYPE의 파워풀한 특징에 색상, 스타일, 라인을 이상적으로 더해줍니다. 알루미늄 루프는 F-TYPE의 스포츠카다움을 가장 극적으로 연출합니다.

파노라마 글래스 루프

더욱 풍부한 자연광과 상쾌하고 넓은 공간감을 선사하는 파노라마 글래스 루프는 옵션으로 제공됩니다. 필요한 경우 프라이버시를 위해, 수동식 슬라이딩 선블라인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카본 파이버 루프

카본 파이버 소재의 외부 및 내부 접합 패널은 튼튼하면서도 가벼운 구조로 완성되었으며, 카본 파이버 루프(옵션)는 기본 사양인 알루미늄 루프보다 20퍼센트 더 가볍습니다. 이 루프에는 짙은 색상의 고급 래커 마감 속으로 은은하게 비치는 카본 파이버 직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전개식 도어핸들

F-TYPE의 도어핸들은 미사용 시 도어 속으로 접혀들어가게끔 설계되어 측면의 공기흐름을 방해하지 않습니다.

F‑TYPE 헤드램프

F‑TYPE의 어댑티브 프론트 라이팅 시스템(옵션)으로 시야를 확장해 야간운전을 더 안전하게 하세요. 이 진보된 시스템은 차의 속도와 스티어링 휠의 각도를 측정해, 헤드램프를 외측으로 14도, 내측으로 7도까지 회전시킴으로써 코너링 시 보다 우수한 시야를 제공합니다.

인텔리전트 하이빔 시스템(옵션)은 리어뷰 미러 전면에 장착된 센서를 통해 필요에 따라 하향, 상향등으로 자동 전환시켜줍니다.

F‑TYPE 헤드램프

금방이라도 달려나갈 듯이 뒤로 젖혀진 F-TYPE의 헤드램프는 살아 움직이는 재규어를 연상시킵니다. 이 헤드램프의 길고 슬림한 형태는 F‑TYPE의 공기역학적 라인과 어우러져 전면과 측면 모두에서 보입니다. HID 제논 헤드램프는 상향등과 하향등 모두 강하고 선명한 흰색 빛을 발산하며, LED‘J’블레이드 주간주행등은 야간에 독창적인 아름다움을 연출합니다.

LED 리어램프

섬세한 LED 기술이 적용된 리어 램프는 측면으로부터 이어지며 우아하면서도 날렵합니다. 뒤에서 볼 때, 이 미등은 F-TYPE의 차폭을 가늠케 해주며 역동적이면서도 아름다운 비율로 돋보입니다. 또한 기존 전구에 비해 더 빠르게 최대 밝기에 이르므로, 뒷차량 운전자의 반응시간도 빨라집니다.

드라이빙의 순수한 즐거움이 느껴지도록 설계된 F‑TYPE은 탁월한 기술로 모든 드라이버와 모든 도로를 만족시키는 완벽한 역량을 갖췄습니다. 쿠페 또는 컨버터블, 총 7개 모델 타입이 있으며 각 모델별로 특유의 독특한 개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나만의 재규어 만들기로 당신만의 F‑TYPE을 디자인 및 구성해보시거나 즐겨찾기에 등록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