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창립자인 윌리엄 라이온스(William Lyons) 경은 ‘재규어는 그 어떠한 것도 모방하지 않는 독자적인 존재여야 한다(a Jaguar should be a copy of nothing)’고 선언했습니다.
이러한 독창성의 기조 아래, 재규어가 만드는 모든 것에는 상상력과 예술혼이 깊이 스며들어 있습니다. 이는 세상을 놀라게 하고, 찬사를 받으며, 때로는 강렬한 인상으로 시선을 압도하는 우리의 자동차들을 통해 분명하게 드러납니다.
SS1
1930년대는 기존의 관습을 과감히 탈피하며 새로운 디자인의 시대를 여는 대담한 출발점이었습니다. 당시 대부분의 영국차가 직선적이고 실용성에 중점을 두던 시절, SS 재규어는 길게 뻗은 보닛과 흐르는 듯한 라인, 날렵하고 낮은 실루엣으로 재규어만의 독창적인 비전을 제시했습니다.
1930년대는 기존의 관습을 과감히 탈피하며 새로운 디자인의 시대를 여는 대담한 출발점이었습니다. 당시 대부분의 영국차가 직선적이고 실용성에 중점을 두던 시절, SS 재규어는 길게 뻗은 보닛과 흐르는 듯한 라인, 날렵하고 낮은 실루엣으로 재규어만의 독창적인 비전을 제시했습니다.
E-type
1961년, 전설적인 E-type이 탄생했습니다. 탄환을 연상시키는 유려한 실루엣은 단숨에 시대의 시선을 사로잡았고, 엔초 페라리(Enzo Ferrari)조차 이 차를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차"라고 극찬했습니다.
1961년, 전설적인 E-type이 탄생했습니다. 탄환을 연상시키는 유려한 실루엣은 단숨에 시대의 시선을 사로잡았고, 엔초 페라리(Enzo Ferrari)조차 이 차를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차"라고 극찬했습니다.
XJS
1975년 출시된 XJS는 압도적인 차체와 대담한 디자인으로 등장과 동시에 큰 반향을 일으켰습니다. 감성으로 선택하는 모델이었으며, 그만큼 강렬하고 생생한 주행 경험을 선사했습니다.
1975년 출시된 XJS는 압도적인 차체와 대담한 디자인으로 등장과 동시에 큰 반향을 일으켰습니다. 감성으로 선택하는 모델이었으며, 그만큼 강렬하고 생생한 주행 경험을 선사했습니다.
Type 00
오늘날 Type 00*는 재규어의 비전통주의적 유산을 계승합니다. 대담한 비율과 미래 디자인 구현이 놀라운 균형을 이루고 있습니다.
오늘날 Type 00*는 재규어의 비전통주의적 유산을 계승합니다. 대담한 비율과 미래 디자인 구현이 놀라운 균형을 이루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