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ONTROL 앱 FAQ

InControl 앱

  • InControl 앱이란 무엇입니까?

    InControl 앱은 USB 포트를 통해 차량과 스마트 폰을 연결하여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에 최적화된 호환 가능한 다양한 스마트 폰 앱을 차량의 터치스크린을 통해 사용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 InControl 앱은 어떻게 구매합니까?

    InControl 앱은 관련 하드웨어가 공장에서 장착되기 때문에 차량 주문 시점에 InControl 앱을 선택해야 합니다.

  • 기존 차량에서 사용하기 위해 InControl 앱을 구입할 수 있습니까?

    현재는 신규 차량에 InControl 앱을 설치하는 것만 가능합니다. InControl 앱은 하드웨어가 공장에서 설치되기 때문에 차량 주문 시점 InControl 앱을 선택해야 합니다.

  • InControl 앱이 적용된 중고 차량을 구입했습니다. InControl 앱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스마트폰에 InControl 앱을 설치하면 InControl 앱 기능을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다른 지역에서 사용 가능한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까?

    스마트폰 앱의 옵션 탭에서 지역을 변경하면 다른 지역에서 이용 가능한 앱 리스트가 표시되며 현재 지역에서도 앱을 사용할 수 있는 경우에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참고: 앱을 이용할 수 있다고 해도 해당 언어의 지원은 보장하지 않습니다.

  • InControl 앱은 비용은 얼마나 됩니까?

    InControl 앱이 기본사양으로 적용된 모델의 경우, 관련 하드웨어가 공장에서 설치되며 추가적인 비용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InControl 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제공되며 일부 타사 앱은 별도로 구매해야 하거나 가입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 모든 재규어 차량에 InControl 앱을 장착할 수 있습니까?

    InControl 앱은 공장에서 하드웨어가 설치되어야 하므로 차량 주문 시점에 InControl 앱을 선택해야 합니다. 사용 가능 여부는 가까운 전시장에 문의하십시오.

  • InControl 앱을 사용하려면 무엇이 필요합니까?

    InControl 앱이 적용된 차량, 지원 가능 스마트폰 및 휴대전화와 USB 케이블이 필요합니다. 케이블은 휴대전화 제조사의 정품 케이블 사용을 권장합니다.

  • 태블릿 기기는 지원 가능합니까?

    현재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 핸드셋과 InControl 앱은 호환이 가능합니까?

    핸드셋의 호환 여부는 가까운 전시장에 문의바랍니다.

  • iOS 운영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해야 합니까?

    InControl 앱은 최신 운영 소프트웨어(iOS 8 이상)와 함께 사용할 때 정상 작동합니다.

  • 스마트폰에 재규어 InControl 앱을 설치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기기에 따라 Apple App Store 혹은 Google Play로 이동하여 'InControl Apps'를 검색하고 결과 목록에서 Jaguar InControl 앱을 선택합니다. InControl 앱을 식별할 수 있도록 게시자가 재규어(Jaguar)로 표시되며 재규어 로고 역시 함께 표시됩니다. 권한을 수락하고 설치를 시작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앱을 실행하고 간단한 설명서를 읽어 봅니다.

  • 와이파이(Wi-Fi)를 통해 InControl 앱 및 업데이트를 다운로드 해야 합니까?

    InControl 앱 다운로드 및 업데이트는 3G 혹은 LTE 연결을 통해 진행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비용 절감과 원활한 연결을 위해 와이파이i를 통해 다운로드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 호환 가능한 앱을 어떻게 확인할 수 있습니까?

    현재 호환되는 앱의 목록이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고 있으며, 스마트폰 앱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호환 가능한 앱을 설치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스마트폰에서 재규어 InControl 앱을 실행하고 '설치되지 않은 앱' 목록을 스크롤 하여 원하는 앱을 선택합니다. 앱을 선택하면 기기에 따라 애플 앱스토어 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로 연결됩니다. 앱을 다운로드 및 설치하고 스마트폰을 차량과 연결하면 새로운 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InControl 앱에서 모든 앱을 사용할 수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재규어의 승인 프로세스를 거친 호환 가능한 앱만 원활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스마트폰 운영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했는데 InControl 앱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InControl 앱은 최신 운영 소프트웨어와 호환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모바일 기기에 스마트폰 앱을 다시 설치해 보십시오

  • 차량 이동 중에도 InControl 앱 기능이 계속 작동합니까?

    차량 이동 시에는 안전을 위해 InControl 앱 기능이 부분적으로 제한되거나 비활성화됩니다.

  • 앱을 사용하려면 계정을 만들어야 합니까?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할 경우 먼저 해당 앱을 휴대전화에서 실행한 후에 차량에 연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앱을 차량에서 사용하려면 권한 승인 프로세스가 필요하거나 계정을 생성해야 할 수 있습니다.

  • 통화 종료 후 InControl 앱을 다시 사용하려면 아이폰을 잠금 해제해야 합니다.

    이는 애플 보안 기능입니다. "자동 잠금" 설정 시간보다 길게 통화할 경우 인컨트롤 앱에 연결되어 있는 상태에서도 아이폰이 잠기게 됩니다. 설정>일반>자동 잠금으로 이동하여 설정을 변경하거나 자동 잠금을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주의: 자동 잠금 비활성화는 상황에 따라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휴대전화를 차량에 연결할 때마다 연결 허용을 확인하는 팝업 메시지가 기기에 표시됩니다. 팝업메시지가 나타나지 않도록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아이폰에서는 InControl 앱에 연결하기 전에 홈 버튼을 눌러 메시지가 나오지 않게 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기기에서는 차량에 연결할 때 관련 메시지를 다시 표시하지 않도록 하는 확인 항목이 팝업 메시지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 InControl 앱에서 모바일 데이터를 사용합니까?

    InControl 앱은 스마트폰의 모바일 데이터를 활용합니다. 사용 패턴에 적합한 모바일 데이터 요금제 선택을 권장합니다.

  • 음성 인식 기능을 사용할 때 계기판에 활성화된 통화 아이콘이 표시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음성 인식을 사용할 때 휴대전화는 차량 내 마이크에 대한 접근 권한을 얻기 위해 가상 통화(무료)를 활성화하게 됩니다.

  • 어떤 연결 케이블이 필요합니까?

    휴대전화와 함께 제공된 USB 케이블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케이블을 소지하고 있지 않은 경우, 라이트닝 케이블(아이폰용) 또는 Micro-USB 케이블(대부분의 안드로이드용)이 필요합니다. 교체용 케이블 역시 제조업체로부터 정품을 구입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 어떤 USB 포트를 사용해야 합니까?

    InControl 앱은 차량 센터콘솔에 위치한 USB 포트를 사용합니다.

  • InControl 앱에 연결되면 기기를 어디에 보관해야 합니까?

    USB 포트 근처에 있는 보관함 혹은 콘솔에 보관 가능합니다.

  • 차량에 연결하기 전에 앱을 시작해야 합니까?

    차량과 연결하기 전 휴대전화의 잠금을 풀어야 합니다. iPhone은 앱 미실행 시, 앱을 실행할 수 있는 팝업 메시지가 표시되며 Android 휴대 전화는 초기 팝업 메시지가 표시될 때 '모두 허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후에는 관련 메시지가 더이상 나타나지 않습니다. 장치가 연결된 후에는 휴대전화 사용이 제한됩니다.

  • 휴대전화가 연결되어 있고 앱을 확인할 수 있지만, 차량 스피커에서 오디오가 나오지 않습니다. 블루투스에 연결하려면 어떻게 합니까?

    휴대전화 연결 시, "블루투스 설정"에 대한 메시지가 터치스크린에 표시됩니다. InControl 앱에서 오디오에 액세스하려면 기기가 블루투스를 통해 차량과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블루투스 설정"을 선택하면 안내에 따라 휴대전화를 페어링할 수 있습니다. 문제가 지속되면 소유자(owners) 섹션에 있는 안내에 따라 스마트폰이 차량과 페어링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휴대전화와 차량의 오디오 볼륨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InControl 앱을 기기에 설치했으나 차량에 연결되지 않습니다.

    휴대전화를 차량에 연결할 때, 기기가 잠금 해제되어 있는지 케이스/화면 커버가 닫혀 있지 않은지(일부 케이스/화면 커버는 닫혀 있을 때 휴대전화를 자동으로 잠글 수 있음), 실행 중인 모든 앱을 종료했는지, 휴대전화가 USB 포트에 올바르게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동일한 문제가 지속될 경우 호환성 사이트(www.jaguarkorea.co.kr)를 방문하여 기기의 호환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 두 대 이상의 스마트폰에서 InControl 앱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InControl 앱이 설치된 모든 호환 가능한 스마트폰은 차량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단, 한 번에 하나의 기기만 연결할 수 있습니다

  • InControl 앱에 관한 질의는 어디로 문의하면 됩니까?

    가까운 전시장 및 고객 센터를 통해 문의하십시오.

  • InControl 앱에 관한 질의는 어디로 문의하면 됩니까?

    가까운 전시장 및 고객 센터(CRC)를 통해 문의하십시오.

  • iOS 9으로 업데이트한 후 새로운 앱을 실행하려고 하면 왜 다시 승인 단계를 거쳐야 합니까?

    이것은 iOS 9의 새로운 보안 기능입니다. 애플에서 승인된 세개지의 앱(캘린더, 음악, 연락처)을 제외한 출처를 알 수없는 앱은 승인 단계가 필요합니다.

  • iOS 9으로 업데이트를 하지 않으면 어떻게 됩니까?

    이 승인 단계는 iOS 9의 새로운 보안 기능입니다. iOS 9으로 업데이트를 하지 않을 경우 앱 실행 시 매번 승인 단계를 거치지 않아도 됩니다. 차량과 연결하기 전 항상 앱을 설정 후 사용해야 합니다.

     

    참고: iOS 업데이트 후 이전 버전으로 다운그레이드는 불가합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서비스센터를 통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InControl이 출시되는 시점에 본 웹사이트에 설명된 특정 기능은 옵션 사양으로 지정되거나 판매 국가 또는 파워트레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국내 적용 가능 여부 및 기타 자세한 내용은 재규어 코리아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가까운 재규어 공식 리테일러 전시장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일부 기능에는 적절한 데이터 계약을 포함하는 SIM이 필요하며, 이러한 계약에는 리테일러와의 초기 계약 후 추가적인 가입이 필요합니다. 모바일 네트워크 연결은 지역에 따라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화면 및 영상을 포함한 InControl 기술과 관련하여 표시되는 정보 및 이미지는 선택한 옵션에 따라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버전 제어, 기타 시스템 및 시각적 변경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모든 차내 기능은 운전자가 안전하게 조작할 수 있는 상황에만 사용해야 합니다. 운전자는 항상 차량에 대한 완전한 제어가 가능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