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팩트

  • 최대 출력(제한됨):
    90kWh 리튬이온 배터리

    파워트레인:
    최고 출력 400PS / 최대 토크 71.4kg・m

    타이어:
    22인치 Michelin Pilot Super Sport 타이어(올 컨디션)

  • 0-100km/h 가속 시간:
    4.5초

    전장:
    4,855mm(최대)

    전폭:
    2,145mm(최대)

  • 최고 속도:
    195km/h

    전자 장치:
    경량 풀 레이스 룸 시스템(I-TYPE 4부터 적용)

    브레이크:
    맞춤형 AP 레이싱 시스템 / 11단계 조절식 Bosch Motorsport ABS

  • 배터리

    I‑PACE eTROPHY는 I-PACE 양산차와 동일한 90kWh 리튬이온 배터리를 통해 전력을 공급받습니다. 이 배터리의 디자인과 첨단 열 관리 시스템은 우수한 내구성과 더 오랜 기간 최대 출력을 유지하는 성능을 제공합니다.

  • 업그레이드

    ABB FIA 포뮬러 E 다섯 번째 시즌에 '어택 모드(Attack Mode)'가 성공적으로 도입됨에 따라 eTROPHY 역시 두 번째 시즌의 레이싱 혁신을 통한 이점을 누릴 수 있게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뉴욕에서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완료한 드라이버들이 레이스 중에 파워 부스트를 작동하여 여러 가지 '어택 모드'를 사용할 수 있게 되어 더욱 많은 추월 기회를 만들어낼 수 있을 것입니다.

  • 파워트레인

    양산형 I-PACE 모델 생산에 사용되는 파워트레인이 eTROPHY의 밑바탕이 되었습니다. I-PACE eTROPHY는 400PS의 최고 출력과 71.0kg·m의 즉시 사용 가능한 최대 토크를 바탕으로 단 4.5초만에 정지 상태에서 100km/h까지 가속합니다.

SV

재규어 랜드로버 SV 팀에서 제작한 순수 전기차 I-PACE 레이스카는 강력한 성능을 자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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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로 밝히는 미래

디자인부터 컨셉트와 생산에 이르기까지 I-PACE는 한눈에 봐도 재규어임을 알 수 있는 순수 배터리 전기차(BEV)입니다. 매력적인 디자인과 드라이빙 성능을 갖춘 I-PACE는 세계에서 가장 스마트한 5인승 차량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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