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및 부품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서비스를 예약하십시오. 재규어 공식 리테일러는 차량 픽업 및 딜리버리 서비스, 숙련된 테크니션, 재규어 순정 부품, 대차 서비스, Wi-Fi를 갖춘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보증
3년 또는 5년* 제조사 기본 보증과 선택 가능한 연장 보증을 통해 고장 수리 및 부품 교환에 대한 보증 서비스를 받아보십시오.
고객 지원
재규어 고객은 공식 리테일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리를 통해 차량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FAQ)
재규어 리이매진
-
재규어의 미래는 어떻게 되나요?
재규어의 리이매진 전략은 2021년에 발표되었으며, 2039년까지 탄소 중립을 달성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순수 전기차 브랜드로 전환한다고 밝혔습니다.
-
현재의 재규어 모델 라인업은 어떻게 되나요?
모든 재규어 모델이 향상되고 업데이트되었지만, 재규어는 현재의 모델 라인업과 고객 서비스에 대한 우리의 약속을 변함없이 지켜나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모든 신형 SUV와 세단에 전기 파워트레인 옵션을 제공하는 24년식 차량에서 가장 명확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이 변화가 현재 재규어 고객에게 어떤 의미가 있나요?
재규어는 전 세계에 재규어 차량을 계속 판매하고 공급할 것입니다. 재규어 서비스 네트워크는 계속 운영되며, 기존 고객에게 차원이 다른 고객 관리 및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입니다. 리테일러에서는 계속 재규어 제품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모든 보증 청구를 처리하며,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와 최상의 고객 지원을 제공할 것입니다. 예정된 유지 관리 및 긴급 출동 서비스, 재규어 인컨트롤 리모트 및 프로텍트(InControl® Remote & Protect™)는 계속 지원됩니다. 재규어는 1년 365일 연중무휴 24시간, 고객과 재규어 차량을 관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
재규어 리테일러에서 계속해서 재규어 차량에 대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나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리테일러 네트워크를 향상하고 최적화하는 동안 일부 변경이 있을 수 있지만, 서비스 네트워크는 계속 운영됩니다. 가까운 리테일러를 찾으려면 여기에서 검색하십시오.
-
가까운 재규어 리테일러가 더 이상 영업을 하지 않습니다. 서비스를 받으려면 어디로 가야 하나요?
-
가까운 레인지로버/디펜더/디스커버리 리테일러에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나요?
한국 시장 내 모든 리테일러는 레인지로버/디펜더/디스커버리 뿐만 아니라 재규어 제품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모든 보증 청구를 처리하며,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와 최상의 고객 지원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여기에서 가까운 리테일러를 찾아보십시오.
오너십
-
재규어 차량의 부품이 계속 제공되나요?
재규어는 고객의 모든 서비스 및 유지 관리에 필요한 요구 사항을 계속해서 충족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리테일러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재규어 차량에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계속 제공되나요?
네, 제공됩니다. 업데이트가 제공되는 대로 차량으로 전송됩니다. 여기에는 최신 도난 방지 조치가 포함됩니다.
-
보증 및/또는 서비스 플랜은 계속 유효한가요?
네, 보증, 연장 보증 및/또는 서비스 플랜은 중단되지 않습니다. 서비스 플랜은 재규어 차량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든 리테일러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재규어 차량의 액세서리를 계속 구매할 수 있나요?
트렁크 라이너, 루프 박스 등과 같은 다양한 재규어 액세서리는 계속 제공될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가까운 리테일러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연장 보증 및/또는 서비스 플랜을 구매하거나 갱신할 수 있나요?
재규어는 고객을 지원하고 재규어를 소유하는 기간동안 최상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연장 보증 및 서비스 플랜은 가까운 리테일러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가까운 리테일러를 찾아보십시오.
*국가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