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팩트

연습 및 예선 경기 내내 최대 출력이 허용됩니다. 재규어 역사상 가장 빠르고 효율적인 I-TYPE은 지금까지 세 차례의 포뮬러 E 시즌을 통한 기술력과 노하우가 집약된 머신입니다. 어택 모드 출력 또한 225kWh에서 235kWh로 높아졌습니다.

  • 최대 출력(제한됨):
    90kWh 리튬이온 배터리

    파워트레인:
    최고 출력 400PS / 최대 토크 71.4kg・m

    타이어:
    22인치 Michelin Pilot Super Sport 타이어(올 컨디션)

  • 0-100km/h 가속 시간:
    4.5초

    전장:
    4,855mm(최대)

    전폭:
    2,145mm(최대)

  • 최고 속도:
    195km/h

    전자 장치:
    경량 풀 레이스 룸 시스템(I-TYPE 3부터 적용)

    브레이크:
    맞춤형 AP 레이싱 시스템 / 11단계 조절식 Bosch Motorsport ABS

  • I-TYPE 배터리

    2세대 리튬이온 배터리(380kg, 52kW)는 카본 파이버 세이프티 셀이 감싸고 있습니다. 이 배터리의 가용 에너지는 휴대폰 5,000대를 완전 충전하는 전력과 같습니다. 레이스 전에 충전식 에너지 저장 시스템(RESS)이 충전되고, 레이스 도중에 회생 제동을 통해 에너지를 배터리로 다시 회수합니다.

  • I-TYPE 파워트레인

    첫 번째 시즌에서 2세대 머신을 통해 얻은 경험에 기초하여 여섯 번째 시즌부터 재규어 레이싱 모터 제네레이터 유닛(MGU)이 완전히 새로워졌습니다. 개발 및 테스트 과정에서 MGU를 더욱 가볍고 효율적으로 만들어 I-TYPE의 전반적인 성능을 향상시키는 문제에 팀의 모든 관심이 집중되었습니다.

  • I-TYPE 인버터

    맞춤형 실리콘 카바이드 모듈 I-TYPE 인버터는 재규어 레이싱에서 개발했습니다. 인버터는 배터리 팩에 저장된 직류(DC)를 교류(AC)로 변환하여 모터에 공급함으로써 가용 동력을 제공합니다.

  • I-TYPE 아키텍처

    새롭고 파격적인 I-TYPE의 디자인은 단지 아름다움만을 위한 것은 아닙니다. 재규어 I-TYPE 4는 다운포스가 증가하도록 특별히 설계되었으며, 대형 디퓨저 덕분에 다른 차량을 따라 근접하게 주행하는 동안에도 탁월한 접지력을 제공합니다. 또 다른 두드러진 특징은 혁신적인 LED 조명 스트립이 적용된 새로운 FIA 헤일로 머리 보호 장치입니다. 헤일로 조명이 파란색으로 켜지면 머신과 드라이버가 어택 모드로 주행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레이서가 팬부스트를 활성화하면 헤일로 조명이 마젠타색으로 켜지므로 응원하는 팀이나 레이서의 전략을 쉽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 재규어 레이싱 DNA

    재규어의 디자인, 성능 및 기술에 대한 명성은 세계에서 가장 고난도의 서킷과 챔피언십을 통해 얻은 결과입니다.

  • 혁신을 향한 레이스

    놀라운 디자인과 숨막히는 퍼포먼스. 포뮬러 E에 대한 재규어의 기술력과 노하우가 어떻게 온로드용 전기차에 적용되었는지 살펴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