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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웹 사이트의 영상 속 차량들의 제원은 국내 적용 모델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모델 및 제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가까운 재규어 전시장에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퍼포먼스 테크놀러지

F‑PACE는 경량 알루미늄 구조와 첨단 다이내믹 기술이 결합된 재규어의 엔진을 통해 활력 넘치는 성능을 보여줍니다. 이 결합을 통해 스릴 넘치는 퍼포먼스와 놀라운 연비를 실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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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량 알루미늄 구조

F‑PACE 의 경량 알루미늄의 단단한 구조는 모든 탑승자에게 탁월한 안전성을 제공하는 반면, 가벼워진 무게를 통해 효율성을 높이고 핸들링과 제동력도 향상시켜줍니다. F‑PACE 는 동급 차종 중 가장 가벼운 차로서, 거의 완벽한 50:501 균형을 이루는 중량 배분으로 스포츠카의 퍼포먼스와 완벽한 승차감을 전해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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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TYPE에서 영감을 받은 엔진

모든 F‑PACE의 가솔린 엔진은 출력과 반응성이 뛰어난 동시에 효율성이 높은 것이 특징입니다. 주로 F‑PACE SVR에 장착되는 5.0리터 V8 550PS 엔진은 69.4kg/m의 경이적인 토크를 제공합니다. 이 올-알루미늄 엔진은 모든 엔진 회전 영역에서 높은 수준의 퍼포먼스와 토크를 발휘하며, 독특한 사운드를 만들어 냅니다.

3.0리터 V6 300PS 트윈 터보차저 디젤

3.0리터 V6 300PS 트윈 터보차저 디젤 엔진은 강력한 힘을 정교하고 효율적으로 전달해 71.4kg·m라는 인상적인 토크를 만들어 냄으로써 즉각적인 주행 퍼포먼스를 가능하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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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진 타입

엔진 가속시간 0-100km/h

최고 속도km/h 최대 토크kg·m 도심 연비 km/l 고속도로 연비 km/l 복합 연비 km/l 복합 CO2 배출량g/km
인제니움 2.0리터 (180 PS) 4 CYLINDER 터보차저 AWD 디젤 자동변속기 터보차저 디젤 나만의 재규어 만들기 9.0 208 43.9 10.6 12.8 11.5 168
인제니움 2.0리터 (240 PS) 4 CYLINDER 터보차저 AWD 디젤 자동변속기 (국내 미적용) 트윈 터보차저 디젤 나만의 재규어 만들기 7.2 217 51.0 TBD TBD TBD TBD
인제니움 2.0리터 (300 PS) AWD 터보차저 가솔린 (국내 미적용) 나만의 재규어 만들기 6.1 233 40.8 TBD TBD TBD TBD
3.0리터 (300 PS) V6 터보차저 AWD 디젤 자동변속기 나만의 재규어 만들기 6.4 241 71.4 10.3 12.9 11.3 171
5.0리터 (550 PS) V8 수퍼차저 AWD 가솔린 나만의 재규어 만들기 4.3 283 69.4 TBD TBD TBD TB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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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동 또는 자동 변속기

F‑PACE의 8단 자동 변속기와 F‑PACE SVR의 8단 퀵쉬프트 자동 변속기는 반응성이 뛰어나고 부드러우며 효율적입니다. 이 변속기는 신속한 변속으로 가속과 추월을 수월하게 해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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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라이빙 퍼포먼스

전지형 프로그레스 컨트롤 및 어댑티브 지형 반응 시스템

재규어의 전지형 프로그레스 컨트롤(ASPC)은 마찰력이 낮은 상황에서 최적의 핸들링을 유지하도록 해주는 저속 크루즈 컨트롤입니다. 어댑티브 다이내믹스가 장착된 사륜구동 차량에 옵션으로 제공되는 어댑티브 지형 반응 시스템(AdSR)은 지면 간 변화를 인식해 엔진 및 브레이크 설정을 조절함으로써 접지력을 높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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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규어드라이브 컨트롤

독특한 재규어 드라이브 컨트롤 시스템은 다이내믹 모드에서 보다 빠른 변속과 날렵한 킥다운을 수행하며, 에코 모드에서는 신속한 상단 변속으로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빗길, 빙판길, 눈길 모드에서는 마찰력이 적은 지면에서 더욱 부드럽게 움직이도록 전환합니다. 이 시스템을 통해 운전자는 F‑PACE의 역동적 성능을 완전히 이용할 것인지, 연비를 최대화할 것인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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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크 벡터링

토크 벡터링 기술은 앞, 뒤 안쪽 바퀴에 독립적인 제동력을 제공해 급코너 구간에서도 최대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합니다. 언더스티어를 감소시켜 스포츠카 같은 민첩성과 더욱 향상된 퍼포먼스를 구현합니다.

전동 파워보조 스티어링

전동 파워보조 스티어링(EPAS)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반응성과 컨트롤을 제공합니다. 이 시스템은 필요 시에만 작동됩니다 – 파워가 반드시 필요한 때를 대비해 동력 및 연료까지 절약합니다. EPAS의 정교한 컴퓨터 제어는 스티어링을 최적으로 보조해줍니다 – 저속에서는 조작이 쉽도록 지원을 높이고 고속에서는 감각을 높여줍니다.

어댑티브 다이내믹스

고속도로에서의 가속, 구불구불한 시골길, 도심 주행 등 어떤 길을 달리더라도 어댑티브 다이내믹스1는 주행 조건 및 운전자의 스타일에 맞춰 F‑PACE의 반응을 조절합니다. 이 시스템은 댐퍼의 지속적인 조절을 통해 언제나 안정된 자세와 편안한 승차감을 갖춘 최적의 밸런스를 제공합니다.

설정 가능한 다이내믹스

F‑TYPE 스포츠카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옵션 사양인 설정 가능한 다이내믹스* 시스템은 운전자의 퍼포먼스 드라이빙 요구에 맞춰 스로틀 매핑, 기어 변속 시점 및 스티어링 등 F‑PACE의 다이내믹스를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재규어드라이브 컨트롤에서 다이내믹 모드를 선택했을 때 작동됩니다. 다이내믹 모드로 F‑PACE의 스포츠카다운 개성을 살려 보십시오. 스로틀 반응은 더욱 날카로워지며 스티어링은 더 묵직해지고 높은 엔진 속도를 유지하면서도 기어 변속은 보다 신속하게 이루어집니다.

*R‑Sport 및 S 모델의 기본 사양입니다.

F‑PACE는 경쾌한 운전과 실용성, 효율성까지 겸비한 퍼포먼스 SUV입니다. ‘나만의 F‑PACE 만들기’를 통하여 당신에게 꼭 맞는 F‑PACE를 만들어보십시오.

1S 모델의 기본 사양입니다.
2R-Sport 및 S 모델의 기본 사양입니다.
"제시된 수치는 공식 제조업체의 EU 법률에 따른 테스트 결과입니다. 비교 목적으로만 사용됩니다. 실제 수치는 다를 수 있습니다. CO2 및 연비는 휠 장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기본 휠이 장착된 상황에서 최저 수치를 달성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 JAGUAR LAND ROVER KOREA 2019

위 연비는 표준모드에 의한 연비로서 도로상태·운전방법·차량적재·정비상태 및 외기온도에 따라 실주행연비와 차이가 있습니다. 본 웹사이트에 표시된 모든 연비는 제조사가 국내 법률에 따라 공식적인 인증을 통해 얻은 결과입니다. 단, 차량의 실제 연료 소비량은 운전자 및 주행 환경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해당 수치는 비교 목적으로만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본 웹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정보, 제원, 엔진 및 색상은 유럽 제원 기준으로, 판매 국가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사전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일부 이미지의 차량에 장착된 옵션 사양은 국내 모델에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국내 적용 여부 및 가격은 가까운 리테일러 전시장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