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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라이빙 퍼포먼스

재규어의 드라이빙 다이내믹스는 전설적입니다 - XF는 그 기준을 더욱 높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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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안함 및 편의성

궁극의 승차감과 놀랍도록 스포티한 핸들링을 자랑하는 XF는 짜릿한 주행 경험을 선사합니다. 가솔린/디젤 엔진, 인텔리전트 드라이브라인 다이내믹스, AWD(사륜 구동) 등의 옵션을 통해 까다로운 도로 조건에서도 변함없이 뛰어난 성능을 발휘합니다.

경량 알루미늄 아키텍쳐

재규어의 초경량 알루미늄 구조는 XF의 완전무결한 승차감, 핸들링 및 다이내믹스를 위한 기반을 제공하며, 완벽에 가까운 50:50 밸런스를 바탕으로 민첩하고 정밀한 드라이빙을 가능하게 해줍니다. 알루미늄의 광범위한 사용으로 인한 무게 경감 효과는 연비가 높아지고 CO2 배출량이 감소하는 결과를 가져다 줌과 동시에 XF를 동급 차량 중 가장 가벼운 모델로 만들어 줍니다.

이 웹사이트의 영상에 등장하는 차량들의 제원은 국내 적용 모델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모델 및 제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가까운 재규어 공식 리테일러 전시장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승차감 및 핸들링

XF는 민첩한 반응 및 다이내믹한 퍼포먼스는 물론 승차감 역시 최상입니다. 이것은 일정부분 XF의 경량 알루미늄 아키텍쳐에 의한 것으로, 이 구조는 상식을 넘어선 비틀림 강성을 제공합니다. 이 구조는 진보된 프론트 위시본 및 리어 인테그럴 링크 서스펜션 시스템에 최적화된 이상적인 플랫폼으로 XF에 스포츠카의 혼을 불어넣습니다.

이 웹사이트의 영상에 등장하는 차량들의 제원은 국내 적용 모델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모델 및 제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가까운 재규어 공식 리테일러 전시장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나만의 재규어 만들기

영감이 빚어낸 서스펜션

가벼우면서도 견고한 알루미늄 소재의 프론트 및 리어 서스펜션은 XF의 민첩한 반응과 역동성을 이끌어내는 동시에 편안한 승차감까지 제공합니다. F-TYPE과 유사한 더블 위시본 프론트 서스펜션 구조는 동급 최고의 핸들링을 약속합니다. 리어 인테그럴 링크 서스펜션 시스템은 핸들링을 탄탄하게 받쳐 보다 탁월한 승차감을 제공함으로써 XF의 다이내믹한 성능을 더욱 강화시킵니다.

F-TYPE의 숨결을 불어넣은 엔진

모든 XF의 가솔린 엔진은 출력과 반응성이 뛰어난 동시에 효율성이 높은 것이 특징입니다. F-TYPE과 동일한 제원을 공유하는 3.0리터 V6 수퍼차저 가솔린 엔진은 380PS의 출력과 45.9kg·m의 토크를 제공합니다. 이 올-알루미늄 엔진은 모든 엔진 회전 영역에서 높은 수준의 퍼포먼스와 토크를 발휘하며, 독특한 사운드를 만들어 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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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 트랜스미션

번개처럼 빠른 기어 변속으로 부드럽고 가뿐하게 가속을 수행하는 XF의 8단 자동 트랜스미션은 반응이 매우 뛰어나며 부드럽고 효율적입니다. 모던한 감성의 Satin Black 로터리 셀렉터를 통해 트랜스미션은 보다 빠른 기어 변속과 다이내믹 모드에서 더욱 스포티한 킥-다운을 수행하며 에코 모드에서는 반박자 빠른 기어 변속을 수행합니다. 또한 스티어링 휠 패들을 손가락으로 터치하면서 수동 기어 변속이 가능해집니다.

AWD 시스템 및 인텔리전트 드라이브라인 다이내믹스(IDD)

XF는 재규어의 독보적인 인텔리전트 드라이브라인 다이내믹스(IDD)가 적용된 4륜 구동(AWD) 시스템과 어댑티브 노면 반응 시스템(AdSR)1을 가솔린 및 디젤 모델에 제공합니다. 재규어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IDD 소프트웨어는 주행 환경에 지능적으로 반응하는 정교한 알고리즘을 내장하고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손실된 접지력을 회복하는 데에 작용하기보다 트랙션을 잃을 수 있는 상황을 예견하여 미연에 방지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AdSR1시스템은 모든 엔진 회전 영역에서 작동하며, 노면의 상태를 자동으로 인지하고 접지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XF의 주행 성능을 극대화해줍니다.

전지형 프로그레스 컨트롤 (ASPC)

동급 차량 중 비교할 대상이 없을 정도로 특별한 재규어의 전지형 프로그레스 컨트롤(ASPC)은 눈길 출발, 빙판 경사로 주행, 젖은 잔디에서의 견인 등 노면이 미끄러운 상황에서 운전의 자신감을 한층 높여 줍니다. ASPC는 저속 크루즈 컨트롤을 통해 XF가 미끄러운 노면에서 운전자의 페달 조작 없이도 보다 안정적인 주행을 가능하도록 지원하므로 운전자는 스티어링에만 집중할 수 있습니다.

속도감응형 전자식 파워 스티어링 (EPAS)

XF의 속도감응형 전자식 파워 스티어링(EPAS)은 탁월한 피드백, 컨트롤 및 즉각적인 파워 보조 기능을 제공합니다. EPAS는 스티어링 지원의 강도를 조절하는 첨단 컴퓨터 제어 시스템으로 모든 핸들링 및 스티어링 휠 조작을 정밀하게 보조해줍니다. 또한 EPAS는 주차 보조 장치 를 비롯한 차량의 다른 지원 기능과 유기적으로 연계되어 안전성을 강화하는 동시에 운전자의 편의성을 높여줍니다.

이 웹사이트의 영상에 등장하는 차량들의 제원은 국내 적용 모델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모델 및 제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가까운 재규어 공식 리테일러 전시장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재규어 드라이브 컨트롤

재규어 드라이브 컨트롤에는 일반, 에코, 다이내믹, 또는 빗길/눈길 모드가 있으며 각각의 모드에 따라 스티어링, 스로틀 반응, 그리고 기어 변속 시점을 미세하게 조정합니다. 에코 모드는 연비효율에 집중된 드라이빙을 제공하며, 다이내믹 모드는 날카로운 스로틀 반응과 민첩한 기어변속으로 스포츠카와 같은 주행 경험을 선사합니다 빗길/눈길 모드를 선택하면 시스템이 자동으로 가속을 늦추고 접지력을 향상시켜 미끄러운 노면에서 보다 안정적인 주행을 가능하게 해줍니다.

다양한 수상의 영예에 빛나는 재규어의 현대적 디자인과 최첨단 드라이빙 다이내믹스 및 실내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XF를 차원이 다른 자동차로 만들어줍니다. '나만의 재규어 만들기’를 통해 당신만의 완벽한 XF를 구성해보시기 바랍니다.

1AdSR은 어댑티브 다이내믹스 시스템이 탑재된 AWD 모델에 옵션 사양으로 제공됩니다.
2XF S 모델의 기본 사양입니다. 기타 모든 엔진의 경우 옵션 사양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3XF S 모델의 기본 사양입니다. 기타 모든 엔진의 경우 옵션 사양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모든 수치는 제조사가 EU 법률에 따라 공식적으로 테스트를 실시하여 얻은 결과입니다. 비교 목적으로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실제 수치는 다를 수 있으며, CO2 배출량 및 연비는 장착된 휠과 추가 옵션 사양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