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인컨트롤(INCONTROL) 계정 활성화

재규어 커넥티드 서비스 및 가입을 시작하려면 먼저 인컨트롤(InControl) 계정을 활성화해야 합니다. 재규어 신차를 구매한 경우 리테일러에 문의하여 활성화 프로세스에 대한 안내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재규어 인증 중고차를 구매하셨나요? 

아래의 셀프 등록 프로세스에 따라 인컨트롤(InControl) 계정을 활성화하십시오.

 

오버헤드 콘솔의 재규어 어시스턴스 서비스 버튼(스패너 아이콘)이 켜지면 리테일러에 연락하여 지원을 받으십시오.

재규어 인증 중고차를 구매하셨나요? 

아래의 셀프 등록 프로세스에 따라 인컨트롤(InControl) 계정을 활성화하십시오.

 

오버헤드 콘솔의 재규어 어시스턴스 서비스 버튼(스패너 아이콘)이 켜지면 리테일러에 연락하여 지원을 받으십시오.

인컨트롤(INCONTROL) 등록

JDX car email notification on mobile

리테일러 등록

리테일러가 인컨트롤(InControl) 등록 프로세스를 시작하면 활성화를 위한 링크가 포함된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리테일러로부터 활성화 이메일을 받지 못한 경우 스팸 폴더를 확인해보십시오.

JDX car application in device

셀프 등록

재규어 중고차를 구매했거나 리테일러가 귀하의 계정을 등록하지 않은 경우 아래 링크로 이동하십시오.

 

시작하기 전에 재규어 차량이 네트워크 연결 상태가 양호한 지역에 주차되어 있으며 등록 번호 및 차대번호(VIN)가 준비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2.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설정

시작 마법사

시작 마법사를 사용하여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손쉽게 구성하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휴대폰을 페어링하고 라디오 기본 설정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시작 마법사

시작 마법사를 사용하여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손쉽게 구성하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휴대폰을 페어링하고 라디오 기본 설정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3. 앱 및 기기 동기화

JDX car screen display

기본 라이브 앱 연결 

스마트폰 없이 라이브 앱을 통해 날씨 정보와 온라인 미디어를 터치스크린에서 확인해보십시오6.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의 앱 서랍에서 ‘계정 연결’ 아이콘을 선택하고 연결하려는 앱을 검색하십시오. 스마트폰으로 QR 코드를 스캔하거나 ‘나에게 이메일 보내기’를 선택하여 로그인 사이트 링크를 이메일로 보낼 수 있습니다.

 

연결되는 즉시 차량 내에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연결된 서비스는 앱 서랍의 아이콘, 미디어 플레이어의 미디어 소스 또는 일정 앱의 활성 일정으로 나타납니다.

Infotainment touch screen display of Jaguar

애플 카플레이(APPLE CARPLAY™) 또는 안드로이드 오토(ANDROID AUTO™) 연결

차량에 포함된 스마트폰 팩을 사용하면 애플 카플레이(Apple CarPlay™) 및 안드로이드 오토(Android Auto™)를 통해 간편하게 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Bluetooth) 또는 인증된 USB 케이블을 사용하여 기기를 터치스크린에 연결하면 됩니다.

 

애플 카플레이(Apple CarPlay™)의 경우 iPhone에 최신 버전의 iOS가 설치되어 있고 시리(Siri®)가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안드로이드 오토(Android Auto™)의 경우 구글(Google) 기기에 최신 버전의 안드로이드 오토(Android Auto) 앱이 설치되어 있고 구글(Google) 어시스턴트가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원격 차량 모니터링

스마트폰에서 리모트(Remote) 앱7을 사용하여 차량의 보안, 정보 및 상태를 편리하게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시큐어 트래커(Secure Tracker)에 등록한 경우 도난 경보를 수신하려면 리모트(Remote) 앱이 필요합니다.

 

리모트(Remote) 앱 기능을 사용하려면 먼저 재규어 인컨트롤(InControl) 웹 사이트를 통해 인컨트롤(InControl) 계정을 활성화해야 합니다.

원격 차량 모니터링

스마트폰에서 리모트(Remote) 앱7을 사용하여 차량의 보안, 정보 및 상태를 편리하게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시큐어 트래커(Secure Tracker)에 등록한 경우 도난 경보를 수신하려면 리모트(Remote) 앱이 필요합니다.

 

리모트(Remote) 앱 기능을 사용하려면 먼저 재규어 인컨트롤(InControl) 웹 사이트를 통해 인컨트롤(InControl) 계정을 활성화해야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FAQ)

내비게이션 시스템 지도는 어떻게 업데이트하나요?

커넥티드 내비게이션 가입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에는 지도가 자동으로 업데이트됩니다. 커넥티드 내비게이션 가입은 일반적으로 최초 보증 기간에 포함되며 가입을 갱신하면 자동 지도 업데이트를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BLUETOOTH) 기기를 몇 개까지 연결하거나 페어링할 수 있나요?

총 8개의 블루투스(Bluetooth) 기기를 페어링할 수 있으며 동시에 두 개의 기기(휴대 전화 또는 미디어 기기 등)를 페어링할 수 있습니다. 피비(Pivi)/피비 프로(Pivi Pro)에 페어링된 첫 번째 기기가 기본 기기로 지정됩니다. 기본 기기는 설정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설정 > 모두 > 연결 > 블루투스(Bluetooth) 메뉴에서 변경하고자 하는 기기를 클릭하십시오.

인컨트롤(INCONTROL) 서비스는 어떻게 갱신하나요?

인컨트롤(InControl) 서비스의 만료 날짜가 되면 인컨트롤(InControl) 서비스를 갱신할 수 있는 링크가 포함된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이 이메일을 받지 못했거나 링크가 만료된 경우 재규어 고객 센터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개인 데이터를 삭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차량을 판매하기 전에 인컨트롤(InControl) 계정에서 차량 데이터를 삭제해야 합니다. 재규어 인컨트롤(InControl) 웹 사이트에 로그인하여 우측의 ‘차량 설정’을 선택하고 ‘차량 삭제’ 메뉴를 선택하십시오. ‘차량 삭제’를 클릭하여 인컨트롤(InControl) 계정에서 모든 차량 데이터를 삭제하십시오. 인컨트롤(InControl) 계정 비밀번호를 묻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피비(Pivi)/피비 프로(Pivi Pro)에서 설정 > 모두 > 프로필 설정 메뉴로 이동하여 삭제할 프로필을 선택하십시오. 최근에 중고차를 구매한 경우 리테일러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모바일 데이터 SIM 카드가 필요한가요?

아니요. 차량에 내장형 SIM 카드가 제공되며, 이 카드를 통해 다음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커넥티드 내비게이션 시스템의 커넥티드 서비스 기능/서비스1

2. Wi-Fi 핫스팟5

3. 온라인 팩 기능/서비스2

이러한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유효한 가입 상태여야 합니다. 모바일 데이터가 가입 서비스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가입 상태에서는 추가 계약이나 SIM 카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가상 계기판 디스플레이에서 다른 지도 보기를 선택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대화형 운전자 디스플레이의 레이아웃을 변경하려면 스티어링 휠 메뉴를 사용하여 설정에 액세스하십시오. 차량에 따라 추가적인 운전자 디스플레이 설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해당 설정은 피비 프로(Pivi Pro) 설정 > 내비게이션 > 운전자 디스플레이 메뉴에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재규어 인포테인먼트 활용하기

가입 관리

현재 인컨트롤(InControl) 가입 세부 정보에 빠르게 액세스해보십시오.

가입 관리

현재 인컨트롤(InControl) 가입 세부 정보에 빠르게 액세스해보십시오.

인컨트롤(InControl)의 사양, 옵션, 서드파티 서비스 및 적용 가능 여부는 판매 국가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국내 적용 가능 여부 및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재규어 공식 리테일러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일부 기능은 가입 서비스로 제공되며 최초 서비스 이용 기간 이후 공식 리테일러의 안내에 따라 추가로 갱신해야 합니다. 모바일 네트워크 연결은 지역에 따라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인컨트롤(InControl) 기술과 관련하여 화면과 영상으로 표시되는 정보 및 이미지는 선택한 옵션에 따라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버전 제어, 기타 시스템 및 시각적 변경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옵션 사양 및 국내 적용 가능 여부는 차량의 사양(모델 및 파워트레인)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장착을 위해 다른 사양을 설치해야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재규어 공식 리테일러에 문의하시거나 온라인으로 나만의 재규어를 구성해보십시오.

 

차내 기능은 운전자가 안전하게 조작할 수 있는 상황에만 사용해야 하며 운전자는 항상 차량에 대한 완전한 제어가 가능해야 합니다.

 

호환되는 스마트폰만 해당됩니다.

 

1커넥티드 내비게이션은 최초 서비스 기간 이후 재규어 공식 리테일러의 안내에 따라 추가로 가입해야 합니다.

2온라인 팩 12개월 가입이 필요합니다. 최초 가입 기간이 종료된 후 관련 기능을 계속 사용하려면 가입을 갱신해야 하며 갱신에 따른 요금을 지불해야 합니다. 커넥티드 서비스가 제공되는 국가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리테일러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S 사양 팩 이상을 위한 온라인 팩입니다.

3재규어는 애플 카플레이(Apple Carplay)를 지원합니다. 애플 카플레이(Apple CarPlay)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국내 적용 가능 여부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s://www.apple.com/kr/ios/feature-availability/#apple-carplay를 참조하십시오.

4재규어는 안드로이드 오토(Android Auto)를 지원합니다. 안드로이드 오토(Android Auto)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국내 적용 가능 여부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s://www.android.com/intl/ko_kr/auto/를 참조하십시오.

5데이터 공정사용정책(FUP)이 적용됩니다. 데이터 사용량이 한 달 내에 20GB를 초과하면 해당 월의 나머지 기간 동안 차량의 데이터 속도가 제한되고 기능이 저하될 수 있습니다.

6모든 라이브 앱이 모든 차량에 제공되지는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리테일러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애플 앱 스토어(Apple App Store) 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Google Play Store)를 통해 다운로드하고 대부분의 안드로이드(Android) 및 애플(Apple) iOS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재규어 리모트(Remote) 앱에는 네트워크 연결, 호환되는 스마트폰, 인컨트롤(InControl) 계정 및 리모트(Remote) 가입이 필요합니다. 최초 가입 기간이 종료된 후 관련 기능을 계속 사용하려면 가입을 갱신해야 하며 갱신에 따른 요금을 지불해야 합니다.